Categories
Max

한 나라의 쇼핑 장소가 당신을 다른 세계로 데려간다면?

쇼핑이 두바이와 동의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매년 쇼핑 페스티벌이 이곳에서 개최됩니다. 두바이에서는 살 수 없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정확히 어느 쇼핑 장소에서 쇼핑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이제 두바이 최고의 쇼핑 장소를 빠르게 여행해 보세요  세부맛집.

부르즈 칼리파 근처에 위치한 두바이 몰; 두바이 최고의 쇼핑 장소 중 하나입니다. 초콜릿과 캔디를 좋아한다면 이 쇼핑몰에서 허쉬 초콜릿 월드(Hershey’s Chocolate World)와 캔디 매장을 찾아보세요. 테마파크, 실제 영화관, 수중 동물원 등이 이곳의 최고의 편의 시설 중 일부입니다.

Wifi Mall은 그곳의 독특한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피라미드 모양으로 이집트를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약 335~375개의 의류, 액세서리, 장식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명소 중 하나는 클레오파트라의 스파입니다.

Diera 시내 중심가에 있는 가장 오래된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모든 브랜드의 드레스, 장식품, 전자제품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점뿐만 아니라 영화관과 어린이를 위한 마법의 행성도 있습니다.

금시장(Gold Souk)은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이며 실제로 물건을 사든 안 사든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금 주얼리 상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바이에서 가장 쾌적하고 향기로운 쇼핑 센터인 Perfume Soak은 현지 이타르부터 국제 브랜드 향수까지 아름답게 보이는 작은 향수 상점이 늘어선 좁은 통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수에 중독된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목록에 꼭 들어가야 할 곳입니다.

세계 최대 테마 쇼핑몰인 이븐 바투타 몰(Ibn Battuta Mall)은 가장 큰 쇼핑 센터 중 하나입니다. 아라비아 탐험가 이븐 바투타(Ibn Battuta)를 기리기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이 쇼핑몰은 인도, 중국, 이집트, 튀니지, 페르시아, 안달루시아의 6개 구역으로 깔끔하게 나누어져 있으며 약 280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몰 오브 디 에미레이트(Mall of the Emirates)는 가정 장식,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전자제품, 패션 등을 취급하는 거의 475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통해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이곳에서 최고의 스키 모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카라마 쇼핑센터는 사람들이 값비싼 쇼핑몰에서 파는 것보다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기념품 판매로 유명합니다. 이 쇼핑센터에는 모조 수공예품, 시계, 디자이너 의류를 판매하는 상점이 즐비합니다.

Meena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