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삼성 갤럭시 빔 리뷰, 프로젝터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보다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찾고 있다면 다음의 Samsung Galaxy Beam 개요를 확인해 보세요. 이 전화기는 실제로 MWC 2012 이벤트에서 소개되었으며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내장 프로젝터입니다. 이제 다음 삼성 갤럭시빔 리뷰에 주목하여 이 스마트폰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빔프로젝터.

이번 Samsung Galaxy Beam 리뷰에서 가장 먼저 살펴볼 측면은 디자인과 디스플레이입니다. 처음 보면 누구나 이 전화기가 Samsung Galaxy 제품군의 전형적인 스타일과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눈에 띄는 차이점은 이 전화기 상단에 작은 프로젝터 램프가 있다는 것입니다. 제조사 측은 사진, 동영상, 게임은 물론 지도, 업체 정보 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소비자가 휴대폰에서 직접 투사하거나 전송할 수 있는 ‘프로젝터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라고 주장했다.

갤럭시빔의 크기는 높이 124mm, 너비 64.2mm, 깊이 12.5mm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전화기는 전체 본체 무게가 145.3g에 달하는 무거운 장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화면 크기는 4인치이며 Super AMOLED 정전식 터치스크린 기술과 1,600만 색상을 지원합니다. 다른 단점은 낮은 화면 품질, 즉 480×800 픽셀과 252ppi의 픽셀 밀도입니다. 좋은 점은 화면에 내장형 nHD 프로젝터와 터치 감지 컨트롤이 장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 작업을 백업하기 위해 전화기에는 768MB RAM과 결합된 1GHz 듀얼 코어 프로세서(Cortex A9)가 제공되었습니다. 운영 체제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경우 휴대폰은 TouchWiz UI v.4.0과 결합된 Android 2.3.6(Gingerbread)을 자랑합니다. 최대 32GB의 SD 카드로 확장할 수 있는 8GB의 대용량 내부 메모리 공간도 있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로서 리튬 이온 2000mAh의 표준 충전 배터리가 거의 3시간의 투사 시간을 수행하는 이 장치와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전화기에는 표준 카메라 사양, 즉 5MP 후면 카메라와 영상 통화용 1.3MP 전면 카메라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메인 카메라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자동 초점, LED 플래시, 위치 정보 태그 지정, 터치 초점, 얼굴 및 미소 감지 기능을 갖춘 2592×1944 픽셀의 최대 해상도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720p @30fps의 화질을 사용하여 고화질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2G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장치는 HSDPA(최대 14.4Mbps) 및 HSUPA 네트워크(최대 5.76Mbps)와 함께 쿼드 밴드 GSM 네트워크(850/900/1800/1900)를 사용하여 3G 네트워크에 액세스합니다. . 무선 연결에는 Bluetooth 3.0, Wi-Fi(핫스팟) 및 DLNA 지원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인터넷 브라우저가 HTML 브라우징과 Adobe Flash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Samsung Galaxy Beam 리뷰는 이 스마트폰의 장점과 단점을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점은 대규모 디스플레이, 넓은 내부 저장 공간, 뛰어난 배터리 수명 및 유용한 내장 프로젝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준 이하의 화면 해상도, 무거운 본체, 그리고 오래된 OS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