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프랑스 알프스에서 겨울 스키 가족 휴가

알파인 산맥은 이탈리아, 프랑스, ​​슬로베니아, 스위스, 모나코, 오스트리아, 라이히텐슈타인 공국 및 독일에 걸쳐 있습니다. 프랑스 알프스는 몽블랑이 하늘에 닿는 인상적인 4,809m로 가장 높은 고도를 자랑합니다 세부맛집.

프랑스 알프스에는 여름과 겨울 활동을 위한 수많은 휴가지가 있습니다. 제네바와 리옹 공항을 통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넓으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겨울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트 사부아(Haute Savoie) 중심부, 그랜드 마시프(Grand Massif) 기슭에 위치한 사모엔(Samoens)은 프랑스 알프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알프스 전역에 퍼져 있는 일부 현대식 콘크리트 정글과 달리 사모엔스는 1400년대부터 이어져 온 전통적인 농업 및 석재 절단 마을입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 곳곳에 즐비한 작은 마을과 예배당, 그리고 1438년에 심은 랜드마크 라임나무 Le Gros Tilleul이 중앙에 있는 시장은 색다른 스키 휴가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돼지고기 가게, 빵집, 프로마쥬리가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늘어서 있으며 편의를 위한 이상한 슈퍼마르쉐도 있습니다.

여름과 겨울 모두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스키어와 스노보더에게 그랜드 마시프(Grand Massif)는 알프스에서 가장 큰 스키장 중 하나이며 눈 기록이 매우 좋습니다. 스키 외에도 알프스에서는 가족이 알파인 여행에 대해 행복하고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제공합니다. 많은 리조트에는 편안한 스파 시설, 편안한 바와 레스토랑, 상점이 있으며, 이는 목적지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좀 더 모험을 즐기고 싶다면 얼음 운전, 개 썰매 타기, 스노슈 걷기, 낚시, 패러글라이딩, 빙벽 등반 등 심장 박동을 돋우는 다양한 활동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단체 및 가족을 위한 완벽한 음식이 제공되는 럭셔리 샬레 휴가 또는 Samoens의 자체 취사 아파트를 위해 Absolute Alpine이 더 나은 곳이 아닙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소규모 기업은 가능한 경우 신선한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제공합니다. 고급 샬레인 Grande Ourse와 Petite Ourse는 최대 18명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둘 다 하루 종일 몸을 담글 수 있는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Savoyard 스타일은 넉넉한 공간, 현대적인 디자인, 상점과 스키 리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