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토론토 레스토랑 태국 음식 가이드

문화적으로 다양한 도시인 토론토의 식사 현장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확장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점점 더 많은 민족 레스토랑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현재 일본, 에티오피아, 아프리카, 베트남, 멕시코, 파키스탄 등 다양한 요리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이익이 됩니다. 태국 음식을 좋아하거나 이 요리와 관련된 고전 요리를 맛보는 데 관심이 있다면 토론토 레스토랑 가이드에서 도시 최고의 태국 식당을 소개합니다 정자역 맛집.

수코 타이

Sukho Thai는 토론토에 두 곳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52 Wellington Street East에 있고, 두 번째 지점은 274 Parliament Street에 있습니다. 매장 내 식사와 배달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는 이 레스토랑은 태국에서 배낭여행을 하다가 만난 부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지 토론토 현장에서 매우 인기 있는 Sukho Thai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정통 메뉴에는 새우 칩, 국수 요리, 레드 카레 등 맛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샐러드킹

샐러드 킹(Salad King)은 토론토의 인기 있는 태국 레스토랑으로 일주일 내내 점심과 저녁 식사를 제공합니다. Ryerson University 지역(340 Yonge Street)에 위치한 이 식당은 15년 넘게 영업을 해왔으며 테이크아웃은 물론 매장 내 식사도 제공합니다. 메뉴는 저렴하고 정통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으며 다양한 사이드, 샐러드, 수프, 국수, 카레, 볶음밥 요리, 고기 요리 및 채식 요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킹(Salad King)은 이 도시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성공적인 민족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태국어 바이 Prasai

Thai by Prasai는 배달과 테이크아웃만 제공하는 Thai 2 Go의 앉아서 먹는 서비스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금요일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주말 영업시간은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일요일은 오후 4시부터 9시까지입니다. 452 Gerrard Street East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아늑한 분위기, 훌륭한 서비스, 독특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일일 특선 요리를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생강 두부, 카레 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망고 치킨, 매운 생선 등의 요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 타이

토론토의 반 타이(Baan Thai)는 배달, 테이크아웃, 사내 식사를 제공하며 시내에서 인기 있는 태국 레스토랑입니다. 전통적이고 가족이 운영하는 Baan Thai는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는 이 레스토랑은 Keele Street와 High Park 근처의 2961 Dundas Street West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또한 채식 및 완전 채식에 맞춰 맞춤식 케이터링을 제공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제공되는 점심 스페셜은 $6.95에 불과합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