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레스토랑을 위한 바 디자인 팁

바 디자인은 레스토랑 바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컨셉 디자인은 바의 개성, 브랜드 및 컨셉을 반영하여 손님에게 기억에 남는 인상을 주어야 합니다. 가장 혁신적인 장소라도 때때로 약간의 개조가 필요합니다. 바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타겟 고객의 취향에 맞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디자인 팁을 소개합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1) 비전을 개발하십시오. 우선 바는 고객과 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합니다. 그는 레스토랑 운영자가 바의 목적에 대한 비전을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캐주얼인가요 아니면 포멀인가요? 고급형, 중간 규모 또는 예산? 타겟 고객은 누구인가요? 어떤 분위기를 원하는가? 가격대가 설정과 일치합니까? 로케일? 설계 및 시공 예산이 고객의 기대와 일치합니까?

2) 기능성을 고려한 디자인. “주방과 바는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뒤따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서버를 쉽게 이동할 수 있나요? 교통 패턴이 직원과 고객의 혼잡을 완화합니까? 음료를 빨리 제공할 수 있나요? 주방은 전문적인 사양과 요리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되었습니까? “잊지 마세요. 행복한 요리사는 훌륭한 요리사입니다.”라고 Alexander는 말합니다.

3) 비전을 극대화하라. 재료, 질감, 색상, 좌석 및 접시, 은제품, 유리 제품과 같은 탁상용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신호를 생각해 보세요. 비전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장식 요소가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시각적 요소와 고객 경험의 모든 측면 사이에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까? 디자인 요소가 의도한 분위기와 고객 기대를 반영합니까?

4) 공간을 정의하는 디자인. 스크린, 부스, 연회장 등을 사용하여 넓은 공간을 더 작고 더 친밀한 공간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넓은 공간은 기둥과 같은 웅장한 건축 요소와 벽난로와 같은 시각적 요소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거울은 공간감을 확장하고 공허함을 없애기 때문에 훌륭한 디자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5) 색상을 활용하세요. 색상은 심리적으로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능숙하게 사용하면 색상은 분위기와 태도를 전달하고 요리 제공에 이상적인 배경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매운 음식은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으로 장식된 풍부하고 밝고 다채로운 방에서 가장 잘 즐길 수 있습니다. 정의를 생각해보세요. 검은색, 회색 또는 연보라색의 드라마틱한 색조는 세련미를 주는 반면 중성적인 파스텔을 배경으로 하면 좀 더 주류 메뉴 제공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6) 빛을 보아라. 조명을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초점을 극화하는 것입니다. 예술 작품, 특이한 질감의 벽, 식탁 자체 등 모두 조명을 통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간 어두운 방에 빛이 가득한 테이블 상판은 식사하는 사람의 관심이 접시 프레젠테이션에 집중될 수 있는 친밀한 공간감을 조성합니다.

7) 천장을 사용하여 바 디자인을 향상시킵니다. 잘 디자인된 천장은 방의 조명, 색상 및 질감을 한데 모아 배경 역할을 합니다. 개방된 방에서 공간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천장 높이는 방의 개방감이나 친밀감을 조절할 수 있으며, 정교한 천장 디자인은 디자인 테마를 향상시키는 풍부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