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요가 스튜디오와 체육관 중에서 선택하시나요?

기분이 어떤지 알아요. 저는 거기에 가봤습니다. 요가 스튜디오에 갈지 아니면 체육관에 갈지 검색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 보면 요가 스튜디오에서 수업을 들어야 하는 이유, 타당한 이유가 많을 뿐만 아니라 일반 헬스장이나 요가 수업이 있는 헬스 클럽에서 요가를 해야 하는 이유도 많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분석을 수행하고 내 친구, 가족 및 전혀 낯선 사람들이 요가 스튜디오나 체육관에서 수업을 기대하는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다음은 가장 좋은 답변 중 일부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 Cherry가 설명한 대로: 스튜디오 중독자

“요가는 몸의 통일이자 에너지의 모든 것입니다. 저는 단지 에어로빅, 댄스, 역기 들기 등 다양한 운동을 하기 위해 매일 피트니스 센터에 오곤 했습니다. 그런데 한 지역에 있는 사람들은요. 또는 건물 하나가 요가를 완전히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많은 혼합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저에게는 그렇습니다. 그것이 제가 요가 수업을 위해 요가 스튜디오에 오는 이유입니다.”

– 케빈의 이야기: 체육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체육관에 갈 것입니다. 비록 스튜디오 환경을 시도해 보지 않았더라도 가격 차이 때문에 여전히 체육관을 고수할 것입니다. 저는 모든 편의 시설과 강습이 포함된 지역 체육관의 VIP 멤버십이므로 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거래에 비해 정말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쩌면 나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 Savannahir에 따르면: 확실하지 않다면 체육관에 가세요.

“글쎄요, 저는 운동 한 번만 하면 꽤 쉽게 지루해지는 타입이에요. 즉, 한 번에 특정한 운동 루틴을 고수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제가 가난해서가 아니라 비용에 대한 목표도 매우 높습니다. 다만 힘들게 번 돈을 쓸데없는 데 쓸 생각은 없어서 최대한 아끼려고 회원카드나 할인쿠폰을 챙겨가서 겁이 나서 구매하자마자 심심해질 것 같아요. 그래서 나는 요가 스튜디오에 정회원이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요가에만 얽매이지 않고 체육관의 모든 세션에 입장할 수 있는 회원비와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체육관을 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니 당신도 나와 같다면, 내가 했던 것과 똑같은 일을 해보라고 꼭 조언해 드릴게요.”

– Jerry H.의 설명: 요가 스튜디오 선생님은 최고입니다. “저는 세계 최고의 요가 강사에게 진심으로 만족합니다. 제가 알아낸 것과 그들이 모든 훈련을 어떻게 교육해 왔는지 매우 기쁩니다. “저는 그들이 개념을 설명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물론 그것은 그들의 전문 지식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요가 스튜디오에서 동일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