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집에서 물 피해를 방지하는 방법

매년 미국의 주택 소유자는 전국적으로 물 피해 비용으로 약 110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물 피해 청구는 전체 보험 청구의 약 20%를 차지합니다. 보험 전문가들은 이러한 배상 청구 중 간단한 예방 조치만 취했다면 피해의 93%를 예방할 수 있었다고 말합니다이지댐 .

정기 수리

일부 물 피해는 비나 홍수로 인해 발생하지만 미국에서 물 피해 청구의 절반 이상이 집 내부의 누수로 인해 발생합니다. 누수는 오래되거나 오작동하는 가전제품, 얼거나 파열된 파이프, 기타 배관 문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문제의 결과입니다. 특히 손상되거나 노후된 세탁기와 온수기가 가장 흔한 원인입니다.

대부분의 가정용 누수는 주요 가전제품에 대한 정기적인 유지 관리를 통해 쉽게 예방할 수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냉장고, 에어컨 및 난방 장치, 세탁기, 식기 세척기, 온수기가 정기적으로 전문가에게 검사를 받고 필요한 유지 관리를 받도록 해야 합니다. 소규모의 정기적인 수리로 주택 소유자는 물 손상 청구에서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가전제품을 더 오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차단 시스템 및 누출 감지 시스템

정기적인 유지 관리와 함께 주택 소유자는 차단 시스템과 누출 감지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물의 축적을 감지하기 위해 집 어딘가(보통 바닥)에 작은 센서를 배치하는 작업을 포함합니다. 누수 감지 시스템은 주택 소유자에게 누수 사실을 알리고 자동 차단 시스템은 집의 수도 본관을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24시간 감시 기능으로 인해 매우 유용합니다. 집주인이 멀리 떨어져 있어도 집이 보호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징후를 인식하라

주택 소유자가 징후를 인식하는 한 물로 인한 피해를 감지하고 예방하는 것은 쉽습니다. 고인 물은 물 손상의 가장 명백한 징후 중 하나이며 종종 집에 대한 잠재적인 위협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집 밖에 물이 고여 있으면 잠재적인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기초 근처에 물이 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집에 있는 물 얼룩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표시이기도 합니다. 벽이나 천장의 물 얼룩은 파이프 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