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곳이 되어 레스토랑처럼 인도 음식을 요리해 보세요.

인도는 맛의 어머니라고도 할 수 있죠. 여기 인도에서 음식을 조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그들을 따라가며 맛의 마법을 손에 넣으세요 신중동역 맛집.

요리할 음식을 염두에 두고 항상 적절한 모양의 용기를 사용하세요. 요리할 음식을 적게 하려면 작은 용기를 사용하고, 음식을 많이 요리하려면 큰 용기를 사용하세요.
어떤 접시에 물을 부을 때 혼동하지 마십시오. 물은 모든 요리에 필요한 기본 요소이므로 물을 얼마나 추가해야 하는지 항상 확인하세요.
기름을 사용할 때는 항상 약한 불에 기름을 가열하여 너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게 하세요. 색상은 연한 갈색과 같이 순한 것보다 약간 더 뜨겁습니다.
이제 맛을 만드는 사람들은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사람들이 더 매운 것을 좋아하거나 덜 매운 것을 좋아하거나 소금을 어느 정도 좋아하는지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맛을 첨가해야 하는지 알면 멋지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야채는 자르기 전에 항상 씻어야 합니다. 절단 후 세척할 경우 냄새와 맛이 감소될 수 있으므로 세척하지 마십시오. 이제 일부 야채는 씻는 대신 천으로 제대로 닦아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신선한 야채를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짜파티를 만들 때는 밀가루에 물을 너무 많이 넣지 마세요. 항상 바닥의 양에 따라 물이 얼마나 필요한지 판단하십시오. 그리고 밀가루에 약간의 소금을 첨가하면 차파티에 맛이 더해집니다.
밥을 지을 때는 항상 뚜껑이 없는 용기에 짓고, 용기에 달라붙지 않도록 바닥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완전히 익은 후에는 중간에 뚜껑을 열지 말고 따뜻하게 드세요.
9) 냉장고에 고수풀, 생강, 마늘, 청양고추를 항상 넣어두세요. 이러한 음식은 음식을 더욱 효과적이고 맛있게 만들고 음식의 모양도 좋게 만들어주며, 게다가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10) 음식이 담긴 용기의 뚜껑을 여러 번 열지 마십시오. 또는 숟가락으로 계속 저어주지 마십시오. 요리가 맛있어지기는커녕 뒤죽박죽이 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간격을 두고 개봉한 후 한두 번 저어줍니다.

11) 달콤한 요리를 만들 때 항상 원하는 대로 모양을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구운 건조 과일을 위에 추가하면 맛도 좋고, 보기에도 좋고 건강에도 더 좋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팁을 따라 자신과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요리사가 되어 보세요. 몇 단계만 거치면 훌륭한 요리사라는 타이틀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