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생활용품으로 노트북 화면을 청소하는 방법

1.부드러운 세척액을 만듭니다. 이상적인 솔루션은 일반 증류수입니다. 더욱 강력한 청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백식초와 증류수를 50/50으로 혼합하는 것도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2. 작은 분무기 병에 용액을 넣고 위에서 밀어서 미세한 미스트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이것을 화면 자체에 뿌리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갤럭시북4.

3. 오래된 티셔츠, 보푸라기가 없는 극세사 천, 기타 매우 부드러운 천 등 면 천에 소량의 용액을 바르십시오. 큰 천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손가락 압력으로 인해 화면에 줄무늬가 남을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천을 젖게 하지 말고 촉촉하게만 만드십시오. 화면을 청소할 때 젖은 천에 물이 떨어지거나 흘러 용액이 베젤 뒤로 흘러 화면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4. 원을 그리거나 기타 일관된 동작으로 화면에 천을 대고 닦습니다. 빠른 원형 움직임은 일반적으로 줄무늬를 제거합니다. 천에 부드럽고 균일한 압력을 가합니다. 천이 화면에 닿을 정도로만 압력을 가하세요. 천이나 화면에 손가락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화면을 청소할 때 너무 많은 힘을 가하면 LCD 매트릭스가 영구적으로 손상되어 화면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노트북 팁:

생활용품으로 노트북 화면을 청소하는 방법
노트북 배터리 유지 관리에 대한 오해 II
노트북 배터리 유지 관리에 대한 오해 I
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늘리는 20가지 방법
배터리 성능을 어떻게 최대화할 수 있나요?
Dell 1545 배터리 및 HP dv9000 배터리 의 전력 공장 설계자 Drill Hillson은 배터리 수명을 향상시킬 새로운 소재를 찾고 있습니다. NY와 CA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