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개에게 올바른 개 동작 가르치기

개를 가르칠 때, 올바른 개 몸짓을 배우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오른손 제스처나 신호는 강아지의 전반적인 태도와 행동을 실제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무리의 리더이고 당신이 말할 때 개는 당신의 말을 들어야 한다는 것을 개에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애완동물에게 계속해서 들어야 한다고 말한다면, 애완동물은 당신의 말을 듣고 결국 당신의 명령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가르치는 것을 배우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그를 똑똑하게 만들 것입니다 강아지목걸이.

우리 모두는 사람들과 함께 있었고 그들이 자신의 감정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애완동물 주인도 이것을 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올바른 애완동물 몸짓을 사용하여 실제로 개에게 자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개가 당신을 이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스처를 사용하려는 가장 큰 이유는 개가 더 인간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단순히 개처럼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반려동물과 매우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반려견의 몸짓을 익히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에게 더 나은 명령을 내리고 그가 당신의 욕구와 필요를 훨씬 더 쉽게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개는 자신의 행동을 자신의 감정과 연관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개가 당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칠 수 있는 다양한 애완동물 몸짓이 있습니다. 이러한 제스처를 시작하려면 개가 당신 주변과 환경 주변의 다양한 것들에 반응하고 반응하는 방식을 관찰하기 시작하면 됩니다.

당신의 애완동물은 당신과 무언가를 공유해야 한다고 느낄 때 당신에게 주는 작은 미소를 통해 당신에게 반응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개가 보통 휴식을 취하는 방 구석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아이가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싶다면 바닥에 긁는 기둥을 옮기고 거기에 음향 자료를 배치하세요. 당신의 개는 소리 자료에 익숙해지고 항상 그 코너로 돌아올 수 있어야 합니다.

개가 그 모퉁이에서 충분히 편안해지면 바깥으로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게 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올바른 방향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아이가 가야 할 올바른 방향을 알면, 아이는 당신의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하는 습관을 갖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산책 중에 애완 동물을 데리고 나갈 수 있고 그는 적절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개를 가르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땅에 공을 놓고 다시 가져오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가 순종한다면, 간식을 주어 그가 옳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해줄 수 있습니다.

간식을 사용하여 개가 새로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장난감을 다시 가져오도록 격려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유일한 것은 당신의 개가 놀고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장난감을 가져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개가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면 다시 올바른 방향으로 부드럽게 밀어줄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장난감을 갖고 놀고 있다면, 장난감을 집어 땅에 던져서 도와줄 수 있습니다.

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 경우 올바른 방법이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개가하는 일에주의를 기울이고 일관성있게 가르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