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에서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은 노트북 또는 노트북 컴퓨터를 다양한 주변 장치에 연결하는 수단을 제공하여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을 활용하면서 사무실 환경에서 노트북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갤럭시북4.

일부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하면 노트북을 연결할 수 있으며 스테이션은 노트북을 선택한 주변 장치에 연결하기 위해 후면 기본 커넥터에 연결됩니다. 일부 다른 도킹 스테이션에는 USB 커넥터와 같은 단일 커넥터가 있으며 모든 마우스, 비디오, 오디오 및 네트워크 연결은 단일 USB 연결을 통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USB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은 사용 중인 운영 체제에 따라 거의 모든 노트북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으로 설계한 제조업체에서 제작했습니다. 이는 데스크탑 환경으로 돌아갈 때 단 하나의 연결만 갖고 노트북의 모든 일반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킹 스테이션은 노트북 컴퓨터를 데스크탑 장치로 사실상 전환하지만 간단한 도킹 해제 절차를 통해 몇 초 만에 노트북의 이동성을 유지합니다. 일부 시스템은 도킹 및 도킹 해제 전에 노트북을 닫는 콜드 도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제품에는 핫 도킹 기능이 있어 작업을 완료하기 전에 운영 체제를 종료할 필요 없이 노트북 컴퓨터를 도킹하거나 도킹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도킹 스테이션은 브레이크아웃 도크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사실상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기능과 여러 추가 포트를 제공하는 포트 복제기입니다.

귀하의 노트북 컴퓨터에는 귀하가 원하는 모든 주변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포트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은 단순한 사실일 수 있습니다. 많은 범용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이 제공하는 것 중 하나는 추가 USB 포트입니다. 이러한 도킹 시스템 중 상당수는 외부 모니터나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수 있는 DVI, HDMI 또는 VGA 포트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USB 노트북 도킹 스테이션은 가벼운 휴대용 디자인, 기능 및 가격 대비 가치로 인해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본 모델로는 Startech.com USBDOCK2와 Kensington 60723EU가 있습니다.

USBDOCK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