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물 문제를 멀리하십시오

카라반 워터펌프는 이동 중에도 순수한 물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캐러밴에 있거나 캐러밴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오래된 모터를 교체하고 싶을 때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물 공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캐러밴 워터 펌프의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샤워필터 추천.

1. 70psi의 압력에서 1분에 20리터의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2. 외부 호스나 파이프에 연결하면 고압 수압이 발생할 수 있는 차단 장치가 펌프 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스를 켜거나 끄기만 하면 됩니다.

3.이 펌프는 사용하기 쉽고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영구 장착, 진동 또는 소음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한 고무 다리가 있습니다.

5.자동 컷압 스위치가 있습니다.

6. 약산성, 알칼리성 또는 염분이 있는 액체에 적합합니다.

정기적으로 경수를 처리해야 하면 생활이 꽤 번거로워집니다. 목욕, 요리 등 집안일은 경수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기 시작합니다. 경수 사용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머리카락이 빨리 빠지는 것은 부작용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한 문제를 겪고 있는 경우 경수용 샤워 필터가 유일하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집에 딱 맞는 샤워기 정수필터를 ​​선택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 텐데요. 따라서 우리는 사람들이 사용하고 엄청나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최고의 제품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특정 모델에 대해 알기 전에 기본 개요를 알아야 합니다. 샤워 필터는 일반적으로 샤워 헤드, 필터링 탱크 및 샤워 밸브에 부착된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샤워필터는 1년에 2번 교체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특정 필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인 컬리건 WSH-C125는 염소를 99%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진 합리적인 가격이다. 또한 스케일의 양을 효과적으로 줄여주기 때문에 사용 후 피부와 모발이 훨씬 매끄러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필터에는 전신 스프레이 또는 특정 부분에만 스프레이하는 등 5가지 스프레이 설정이 있습니다.
Rainshow CQ-1000-MS 샤워 필터에는 Massing 샤워헤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15000-20000갤런의 물까지 지속되는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샤워필터를 사용하면 염소가 90% 제거되며 설치도 매우 간편합니다.
Aquasana AQ-400은 염소를 91% 제거할 수 있는 2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구성된 고급 샤워 필터 중 하나입니다. Aquasana는 가장 큰 브랜드 이름 중 하나입니다. 필터는 6개월마다 교체해야 합니다.
조나단 정수 필터 샤워기도 2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무장합니다. 위의 더러운 물은 ​​무해한 칼륨에 의해 pH가 균형잡힌 물로 변합니다. 2단계 필터링을 거치는 과정에서 물에는 독성이나 합성 화학 물질이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위의 제품을 사용하여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