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기저귀 브랜드를 찾는 방법

초보 부모가 해야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자녀에게 적합한 기저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출산의 엄청난 기쁨과 즐거움이 아직도 맴돌고 있는 시기에, 이는 아기의 행복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기 때문에 큰 과제로 다가옵니다. 잘못된 기저귀는 아기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신생아 기저귀 선택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팬티기저귀.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인도에서는 시장에 기저귀 브랜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임무는 환상적인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아기에게 적합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진실은 어떤 브랜드도 모든 아기에게 적합할 수 없기 때문에 아기에게 딱 맞는 기저귀를 찾기 위해 검색에서 약간의 실험을 거쳐야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를 시험해 볼 때는 가장 작은 팩을 몇 개만 구입하는 것이 옳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기에게 이 제품을 사용해 보고 올바른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브랜드가 귀하에게 좋은지 판단하기 위해 누출이 있는지 또는 밤새 아기에게 필요한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게가 올바른 핏을 결정합니다

다음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핏을 올바르게 맞추는 것입니다. 아기는 말을 할 수 없으므로 아기가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은 부모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게를 측정하세요. 구입하는 기저귀 팩에 체중 요구 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체중이 12~17kg인 아기의 경우 XXL 크기 기저귀가 필요합니다. 물론 신생아부터 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사이즈도 있으므로 체중에 맞춰 선택하세요.

바지 스타일 기저귀는 새로운 발견입니다

아직 바지형 기저귀를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다음번 마트 방문시 꼭 사용해 보세요. 이 제품은 착용하고 내리는 데 어려움이 거의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아기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접착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하나만 잡아당기면 끝! 아기에게서 더러워진 부분을 떼어내려면 손으로 옆면을 떼어내야 합니다. 이 스타일은 기저귀 가는 활동을 산들바람으로 바꿔줍니다!

기저귀를 구입할 때 몇 가지 필수 사항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아기 기저귀를 찾으려고 할 때 다음 사항이 유용할 것입니다.

좋은 흡수력: 기저귀는 흡수력이 좋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기를 계속 갈아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잠: 아기를 위해 사주는 기저귀로 아기가 밤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이는 그녀가 건조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제성: 기저귀를 많이 구매하게 되므로 저렴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