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라이브 스캔 디지털 지문 – 질문 및 답변

일부 기업과 기관에서는 여전히 잉크 카드 지문 인식을 요구하지만 라이브 스캔 디지털 지문 인식이 빠르게 표준이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라이브 스캔 디지털 지문 채취가 선호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이 더 빠르고 깨끗하며 더 효율적인 프로세스라는 점입니다.

모든 새로운 기술과 마찬가지로 질문이 있으며 우리는 이에 대한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라이브 스캔”이란 무엇입니까?

라이브 스캔은 표준 인쇄 카드를 사용하는 것보다 빠르고 정확하며 안정적인 지문 채취 방법입니다. 라이브 스캔은 캘리포니아 법무부에 전자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지문의 디지털 이미지를 생성하는 “잉크리스” 방식으로 궁극적으로 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취업, 자격증, 면허, 이민 등 범죄경력 신원조회가 필요한 경우 라이브 스캔을 권장합니다.

개인과 회사는 개인화되고 지식이 풍부하며 전문적인 개인 및 직원 잉크 카드 지문 채취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준의 노력 때문에 Real Occupational Testing을 선택합니다. Real Occupational에서 제공하는 잉크 카드 지문 채취 서비스는 빠르고 안정적이며 따뜻하고 친절하며 전문적인 개인 서비스를 통해 저렴하고 정확합니다.

라이브 스캔 지문 채취 비용은 얼마입니까?

라이브 스캔 지문 “롤링 수수료”는 $30입니다. 이 수수료는 법무부(DOJ) 및/또는 연방수사국(FBI)이 부과하는 추가 수수료와는 별개입니다.

예약을 해야 하나요?

아니요, 예약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규 서비스 시간 동안 “방문” 약속을 받아들입니다.

지문 채취에 필요한 라이브 스캔 양식을 제공합니까?

아니요. 우리는 라이브 스캔 양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청자는 범죄경력 신원조회를 요구하는 기관이나 기업으로부터 양식과 지침을 받아야 합니다.

라이브 스캔 지문 채취에는 무엇이 더 필요합니까?

약속 장소에 도착하면 정부가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 정부가 발행한 운전면허증 또는 유효한 미국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사진이 부착된 유효하고 만료되지 않은 신분증만 허용됩니다.

고용주나 신원조사를 요청하는 기관에서 제공한 “라이브 스캔 서비스 요청” 양식 문서 3부를 지참하세요. 예약 장소에 도착하기 전에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법무부(DOJ)로부터 답변을 언제 받게 됩니까?

응답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답변은 신원조사를 요청한 기업이나 기관에 직접 전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