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싱가포르 최고의 버거

싱가포르 음식을 생각하면 새우 국수, 칠리 크랩, 이국적인 인도 요리가 떠오릅니다. 미국식 버거 개념은 수십 년 전까지만 해도 제대로 시작되지 않았지만 현재는 도시 주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유명한 북미 발명품의 최고의 버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자역 맛집.

도시에는 최고의 버거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특정 식당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의 트렌디한 호텔 도 이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평단의 호평을 받은 호텔 G 싱가포르의 일부인 오마카세 버거(Omakase Burger)와 25 디그리(25 Degrees) 같은 식당은 맛있고 편안한 식사를 원하는 현지인, 국외 거주자 및 관광객을 계속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를 방문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북미와 유럽 출신의 외국인이 싱가포르로 이주하는 추세가 늘어나면서 버거 전문점도 번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이미 존재하는 일부 목록입니다.

25 디그리즈, 호텔 G 싱가포르

미들 로드(Middle Road)와 ​​벤쿨렌 스트리트(Bencoolen Street) 모퉁이에 있는 싱가포르의 현대적인 호텔은 2016년 오픈 이후 도시를 폭풍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이곳의 와인 바인 Ginett은 주말과 퇴근 후 술을 마시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유럽스러운 분위기. 버거 살롱인 25 Degrees는 고객이 제품에 대해 열광하는 가운데 동일한 동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된 25 Degrees는 시카고와 방콕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전통적인 미국식 버거 바 컨셉에 세련되고 새로운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바삭바삭한 베이컨 몇 조각이 곁들여진 넘버원은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일단 눈앞에 놓으면 군침이 돌게 될 것입니다. 버거와 감자튀김이 SGD 12달러에 점심 식사로 제공되므로 이것도 완전 사기입니다.

오마카세 버거

싱가포르 최고의 치즈버거를 제공한다는 오마카세의 주장에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Omakase는 7년 넘게 싱가포르에서 버거 전문점으로 활동해 왔으며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계속해서 훌륭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오마카세 버거는 맛이 없을 수 없지만, 채식주의자와 완전 채식주의자들은 새로 출시된 임파서블 버거 시리즈를 좋아할 것입니다. 트러플 감자튀김, 루트비어 플로트와 같은 프리미엄 사이드와 음료가 포함된 완벽한 미국식 버거 경험이 위험할 정도로 문앞에 있습니다.

미트스미스

두 곳의 장소에서 이 고전적인 버전의 훈제장은 버거, 스테이크 및 바비큐와 관련된 모든 요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부드러운 고기 부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자주 바뀌지만 치즈버거가 메인입니다. Telok Ayer 또는 Little India 매장에서 맛있는 버거(원하는 경우 쇠고기 양지머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버거라보

Malan Road에 위치한 이 식당은 2015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이후로 계속 행복한 배를 채워 왔습니다. 그 주인은 놀라운 버거 개발에 도전했고 일본 와규, 토마토, 양상추, 아메리칸 치즈로 매우 간단하게 구성된 기본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고 BurgerLabo는 그 이후로 큰 성공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후 메뉴를 확장했지만 심플한 기본 버거는 계속해서 역대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단순한 것이 때로는 가장 좋습니다. 특히 미국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를 다룰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쯤이면 배가 고프고 싱가포르 최고의 버거 중 하나를 맛보고 싶어질 것입니다. 당신이 그 모든 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우리는 당신을 판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태평양 건너편에서 최고의 버거를 맛보려면 ‘라이온 시티’를 여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