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전기 탑승 장치와 이것이 새롭고 더 나은 여행 방법인 이유

200년 전에는 누구도 자동으로 움직이는 차량이나 교통수단의 가능성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모든 작업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동은 말을 타거나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이루어졌습니다 실내자전거.

오늘날 우리는 별 어려움 없이 돌아다닐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기차, 비행기, 버스, 오토바이, 트램, 보트, 그리고 이제는 전기 자전거, 스쿠터, 스케이트보드, 오토바이까지 있습니다.

이렇게 인상적인 교통수단을 발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글쎄요, 재미와 게임이 전부는 아니지만(분명히 큰 요소임에도 불구하고), 반드시 고려해야 할 일반 자동차 여행과 달리 전기 탑승 가능 차량을 선택하는 것과 관련된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전기 여행에는 어떤 유형이 있나요?
전기 여행에는 다양한 유형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목적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기자전거
전자 스쿠터
전자 스케이트보드
전기 오토바이
E-자동차
호버보드(전자 스쿠터와 유사)
세그웨이
이러한 전기 탑승 가능 장치에 대해 모두 들어보셨을 수도 있고 들어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E-스케이트보드는 공중에 떠 있는 듯한 즐거운 느낌으로 여가 시간에 더 많은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며, E-자전거는 직장, 사교 모임 및 기타 장소를 효율적으로 이동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전기 스쿠터는 크기가 더 작고 신체 활동이 필요하지 않아 전기 자전거보다 약간 더 다재다능하며, 전기 오토바이는 값비싼 연료에 대한 수요를 제외하면 오프로드 목적에 이상적입니다.

재미있거나 실용적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기 교통수단이 필요한 이유에 따라 다음 중 하나가 귀하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호주에서 전기 여행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전기 여행에 대한 관심이 촉발되었나요? 그 불꽃을 유지하고 전기 탑승 장치로 여행하기로 선택하면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이점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환경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발명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온실가스 배출을 줄여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전기 탑승 차량은 사람들이 디젤, 휘발유, 휘발유 차량 대신 전기 차량을 선택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는 배기가스 배출로 인한 유해한 대기 오염을 크게 줄이고 지구 온난화 영향을 줄이는 데 긍정적으로 기여합니다.

비용 효율적
전기 탑승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자동차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일반 자동차처럼 매주 연료비를 지불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대신 그리드 전기로 배터리를 충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