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건물 철거에 관한 가장 일반적인 오해와 진실

철거라는 단어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의미가 있다. 그러나 실제로 프로세스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이는 단순히 건물을 무너뜨리는 방법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거의 알지 못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시드니 CBD의 철거 계약자들은 이것이 바로 오해가 시작되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철거 서비스도 필요한 경우 이러한 오해를 염두에 두고 진행하지 마십시오. 철거업자가 거의 알려주지 않는 이러한 사실을 읽어보십시오 폐업철거.

폐기물의 양

아마도 그러한 프로젝트에 대한 가장 큰 잘못된 개념은 낭비일 것입니다. 사람들은 철거 프로젝트로 인해 큰 잔해 더미가 생성되고 이 잔해의 목적지는 빈 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들을 버려서 어떤 오염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쓰레기의 거의 90%가 재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제 폐기물의 양은 전체 쓰레기의 약 10~20% 정도가 됩니다.

구조를 잠자면 완료됩니다.

물론, 저 거대한 기계 옆에서 졸고 있는 것도 구조물을 무너뜨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는 대부분 선호되는 방법이 아닙니다. 현재 시드니 CBD의 철거 계약자는 철거보다 해체를 주로 사용합니다. 재활용 가능한 물질의 양을 늘리고 쓰레기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해체 과정은 철거 과정보다 훨씬 느리므로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철거가 항상 파괴적인 것은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철거 작업은 단순히 구조물을 허물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더 강력한 지지대를 개발하거나 개조하기 위해 구조의 일부 부분을 매우 조심스럽게 제거하는 역사적 특성을 보존하는 매우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석고, 바닥 또는 구조물의 다른 층을 제거하고 방부 조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아니요, 다이너마이트는 어떤 프로젝트에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들이 도중에 어려운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특정 조건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법에 대해 너무 정확해야 하고 부메랑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하게 브레인스토밍해야 합니다. 기술 발전 덕분에 시드니 CBD의 철거 계약자는 실제로 시행하기 전에 가상으로 시험해 보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예산을 늘리거나 요청하면 다이너마이트를 사용해서 며칠 만에 프로젝트가 완료되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