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대행사는 지속 가능한 포장을 어떻게 수용합니까?

금전적, 정치적, 문화적, 지구온난화 현상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매의 눈으로 브랜드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환경주의는 생태학적 불균형, 다양한 종의 멸종, 자원 악화 등의 문제로 인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홈블리.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와 소비자는 전반적인 환경 영향을 줄이는 동시에 새로운 개발 기회에 집중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시나리오와 요구 사항을 분석한 후 지속 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의지를 투명하고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포장에 주목했습니다. 그것은 이달의 추세나 원인이 아닙니다. 대신, 이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것보다 오래 지속될 변화입니다.

이 새로운 개념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에이전시 에서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과 관점도 통합되고 있습니다 . 이들 에이전시는 회사의 로고와 명함 디자인부터 제품 포장까지 모든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관리합니다. 요즘 그들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만들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포장 방법

포장에서 낭비를 줄이는 가장 품격 있고 미적인 방법은 미니멀리즘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대에게는 적은 것만으로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이 개념은 불필요한 포장 요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활용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에도 기업에서는 제품이 사치스러운 포장 형태로 운반하는 추가 수하물을 줄이기 위한 지원이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무게와 부피로 인해 배송비가 훨씬 줄어들고 브랜드는 절약된 비용을 다양한 소비자 프로필에 맞게 제품을 개인화하고 맞춤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Korea Crystal은 물병에서 라벨을 제거했습니다. 대신 한국 브랜드는 브랜드 정보를 병에 직접 각인해 공정을 단순화하면서도 낭비를 최소화했다.

식용 또는 쉽게 용해되는 포장

기술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싸움에서 가장 큰 자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마케팅이든, 패션이든, 소매업이든, 건설업이든 첨단 기술이 각 부문별로 친환경적인 대안을 만들어냈고, 제품 포장도 다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개발 덕분에 브랜드들은 자연에서 녹거나 섭취하면서 폐기물을 완전히 제거하는 식용 및 용해형 포장재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또한 QR 코드와 NFC를 통합하여 소비자에게 전체 제품 제조 과정과 그들이 구현하는 지속 가능한 관행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투명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강화합니다.

Net-Zero 패키징 정기 시행

탄소배출이 화두가 되면서 Net-Zero 패킹을 표준화하고 구현하려는 움직임이 대대적으로 추진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브랜드는 이 주제에 대한 명확한 소비자 의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는 구매하는 제품의 모든 측면에서 최소한의 탄소 발자국을 원합니다. 원자재부터 형식까지 모든 것이 녹색이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행사에서도 브랜드에게 친환경적이고 친환경적인 관행을 실천하는 제조업체를 고용하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더 가볍게 만들고 탄소 영향을 낮추기 위해 제품의 2차 포장까지 없애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 브랜드인 Bio-Lution은 섬유 기반 소재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및 금속에 비해 탄소 배출량이 훨씬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