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Albany의 전문 홈 시어터 서비스

홈 시어터를 사용하면 특별히 만든 방이든 가족실의 손길이든 집에 대한 평가가 추가되어 집에서 영화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도어락.

이런 식으로, 폭풍우가 치는 저녁에 특별히 외출을 볼 수 없는 경우 홈시어터 시스템이 최선의 접근 방식입니다.

Pogo Security에서는 Albany의 전문 홈 시어터 관리팀이 귀하의 홈 시어터를 소개하고 프로그래밍할 것입니다.

Albany 전선의 홈 시어터 시스템:

고화질 TV

이는 영화관과 같은 체험을 위한 프로젝터나 레벨 스크린 HDTV를 갖춘 2피스 구조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TV의 한계 외에 3D 시청이 가능한 경우는 웹 개방성입니다.

스피커

사운드 효과는 모든 영화의 핵심이므로 스피커는 TV 세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원되지 않는 타워부터 책장 모델, 칸막이에 장착되는 얇은 스피커까지 형태와 크기가 다양합니다. 엔벨로프 사운드 구조는 Albany 홈 시어터 시스템의 영화관 느낌을 전달합니다.

홈 시어터 소스 구성 요소(블루바 및 과거)

Home Theater Systems Albany 프레임워크의 표준 소스 장치는 일종의 영화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DVD 플레이어가 항상 존재한다는 것은 틀림없는 영상과 어리둥절한 랩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한 특별한 결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까다로운 화질과 사운드가 필요한 경우 새로운 Blu-shaft 동맹이 최선의 접근 방식입니다.

응집력 있는 인터콤 페이징 시스템의 이점

인터콤 및 페이징 시스템은 수많은 조직, 비즈니스 건물, 학교, 힐링 센터 및 지역 위치에서 전형적인 요소로 변했습니다. 이는 개방형 통신 방법이 필요한 모든 전제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라디오와 페이징은 서로 다른 두 가지 관점으로, 각각 고유한 유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용도가 서로 너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함께 뭉치지만 다른 것 없이 하나만 갖는 것도 마찬가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페이징은 공개 위치 또는 선언이 이루어질 수 있는 제한된 특수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식료품점, 학교 및 비행기 터미널에서 정기적으로 들을 수 있는 반면, 라디오는 두 특정 모임 간에 종단 간 정보 전송을 위한 방법입니다.

인터콤 및 페이징 시스템 Albany, 스피커 및 페이징 시설을 통해 건물 또는 비즈니스의 고유한 부분 간의 통신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하나의 번들은 클라이언트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통신 라인을 간소화하여 모든 사무실이 라디오를 통한 고유한 개별 통신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량 선언이 있을 경우에는 널리 사용되는 페이징 프레임워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