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TV 방송에 유용한 정보

1930년 미국에서 최초의 텔레비전이 출시되었고, 그때서야 ​​TV 방송이 탄생했습니다. 그 이후로 텔레비전은 항상 사회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전 세계 대중 커뮤니케이션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팝콘티비 연동.

아날로그 TV에서 사용되는 아날로그 신호에 디지털 신호를 연결하여 비디오 및 오디오를 방송하는 것을 텔레비전 방송이라고 합니다. 이전에 아날로그 TV 방송에 사용되었던 라디오 스펙트럼의 다른 사용을 허용하기 위해 공중파 아날로그 TV를 디지털 TV로 대체하는 여러 국가가 있습니다. 이제 TV 방송이 우리 삶의 일부가 된 지 50년이 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텔레비전이 아날로그 방송에서 디지털 방송으로의 전환을 완료했습니다.

소비자는 아날로그 안테나를 통해 지역 텔레비전 신호를 수신하고 컨버터 박스를 사용하여 TV 프로그래밍을 얻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방송사와 소비자 모두가 성공적인 디지털 방송으로의 전환을 위한 FCC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면서 마감 기한이 여러 번 연기되었습니다. 오늘날 텔레비전은 오래된 아날로그 텔레비전 라디오, 새로운 디지털 라디오 전달 방법을 통한 방송, 인터넷과 같은 유선 네트워크를 통한 IP 기반 전달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방식으로 분산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TV 방송은 아날로그 TV 신호의 수신 및 전송을 위한 형식화 및 인코딩 표준입니다. 이제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주요 아날로그 즉 SECAM, NTSC 또는 PAL 텔레비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시스템에는 모두 색상 인코딩 시스템, 다중 채널 오디오 인코딩 시스템, 방송 신호용 기술 매개변수 세트를 포함하는 수많은 구성요소가 있습니다. 디지털 텔레비전에서는 이러한 모든 요소가 단일 디지털 전송 시스템에 결합됩니다. 위성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 중 하나는 위성을 통한 멀티미디어, DVB-RCS 솔루션 인터넷 TV 방송, Hotbird Transponder TV 및 라디오 방송 솔루션, 위성의 GSM 백홀, C 대역 업링크 및 기타를 통해 멀티미디어를 제공하는 BSS(벨기에 위성 서비스)입니다. TDM/TDMA 솔루션. 텔레포트 서비스 또는 통신 포트는 고급 대역폭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하는 중앙 위치입니다. BSS는 고객에게 임대 텔레포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SS는 두 가지 최첨단 텔레포트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하나는 Lessive에 있고 다른 하나는 Liedekerke에 있습니다. 이들 기지국의 안테나 크기는 KU 대역 위성 시스템, EKU, DBS 및 C 대역에서 작동하는 8.1m~32m 범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