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시멘트 산업에서 폴리프로필렌 백을 사용하는 11가지 주요 이유

폴리프로필렌 (PP) 직조 백의 세계 시장 가치는 2026년까지 3억 1,798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PP 백의 주요 응용 분야는 시멘트, 화학 물질, 비료, 곡물, 동물 사료 및 애완동물 제품 포장입니다. 시장 세분화는 시멘트 포장이 가장 큰 최종 용도 산업 부문임을 나타냅니다. PP 시멘트 백은 전 세계 폴리프로필렌 백 매출의 26%를 차지합니다 pozzolan.

시멘트 포장에 적합한 폴리프로필렌 백의 특징

PP백은 얇은 폴리프로필렌 스트립을 위사 및 날실 방식으로 직조하여 생산됩니다. 그러나 PP 백은 부직포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백은 얇은 폴리프로필렌 스트립을 융합하여 생산됩니다. 시멘트 산업에서 이러한 포장 백에 대한 수요가 높은 이유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1. 용이한 가용성

이전의 포장 백은 황마로 만들어졌습니다. 황마 생산에는 계절적 변화가 있습니다. 그 결과, 포장봉지 제조에 황마 공급이 부족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폴리프로필렌 폴리머는 일년 내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공급망에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에서는 이러한 가방의 부족을 본 적이 없습니다.

2. 강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래 지속됩니다.

폴리프로필렌은 인장강도가 높아 많은 양의 시멘트를 찢어지지 않고 담을 수 있습니다. 튼튼한 소재이고 오래갑니다. 따라서 PP 기반 시멘트백을 장기간 재사용할 수 있다.

3. 물에 대한 불투수성

황마 가방은 습기에 노출되면 축축해지고 오랫동안 젖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시멘트는 습기에 노출되면 굳어지는 물질입니다. 시멘트는 한번 굳으면 고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보관이나 운송 중에 시멘트에 습기가 닿으면 쓸모가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시멘트를 보관하는 포장재는 습기에 강해야 합니다. 폴리프로필렌 백은 물에 대한 불투수성 장벽을 만듭니다.

4. 인열 저항

시멘트를 운반하는 동안 노동력은 포장 백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찢어짐에 대한 폴리프로필렌의 본질적인 저항성은 포장된 시멘트의 취급을 상대적으로 쉽게 만듭니다. 창고에서는 폴리프로필렌 포장 백이 찢어지지 않아 설치류에 의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폴리프로필렌은 내부 내용물이 유출되거나 부패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5. 내약품성

시멘트는 알칼리나 산과 같은 화학물질과 반응하여 품질이 저하됩니다. 시멘트 포장백은 화학물질에 노출되어도 품질이 저하되지 않아야 하며, 포장백 내부에 화학물질이 들어가지 않아야 합니다. 폴리프로필렌은 화학적으로 불활성이므로 시멘트 포장에 이상적입니다.

6. 비바람에 견디는

포장된 시멘트는 다른 지역으로 또는 다른 계절에 운송될 수 있습니다. 포장백의 외부 층은 날씨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아야 합니다. 폴리프로필렌은 내후성 플라스틱입니다. 따라서 시멘트 포장에 적합합니다.

7. 경량

PP 시멘트 백 제조업체는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폴리프로필렌을 포장재로 선택합니다. PP의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취급이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