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DIY 화이트 워시 나무 식탁

다이닝 테이블은 라운지든 다이닝룸이든 모든 방의 중심입니다. 센터 바는 긴 하루, 피곤한 시간을 보낸 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모이는 곳이기 때문에 당연히 그렇습니다.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식당에서 따뜻한 식사를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중심 장식 자체가 우리의 기분을 고양시킬 만큼 생기가 없다면 모든 것은 신맛이 나지 않습니다. 방뿐만 아니라 테이블에 앉은 사람에게도 활기를 줄 수 있어야 합니다 티테이블.

테이블은 우리가 앉는 공간에 개성을 더해 주지만, 페인트가 벗겨지거나 사라지는 소리는 예상치 못한 일이 아닙니다. 테이블에 비슷한 일이 발생하여 새 테이블로 교체하려고 생각 중이신가요? 그럼 그만둬야 해! 완벽하게 좋은 테이블을 버릴 필요도 없고 전문가에게 다시 칠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쓸 필요도 없습니다. 간단하게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나무 식탁을 하얗게 칠하는 것만으로도 방과 바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다음 단계가 있습니다.

1. 표면을 사포질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를 시골풍의 농가 느낌으로 만들고 싶다면 백색 도료를 바르기 전에 프라이머만 바르면 됩니다. 테이블 표면이 단단하고 매끄러우며 그 상태를 유지하고 싶다면 건너뛰어도 됩니다.

그러나 테이블 표면이 오래되어 거칠어졌다면 다른 것을 바르기 전에 먼저 표면을 사포질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초크페인트를 사용하거나 간단한 페인트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더 부드러운 모습을 위해 우유나 가정용 페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단계에서는 붓과 아크릴 물감을 모으고 독성 물질을 사용하여 물감을 얇게 만들어야 합니다.

3. 용기를 사용하여 페인트에 물을 붓습니다. 페인트를 2/3로 사용하는 경우 비율은 1/3의 물을 추가해야 합니다.

4. 보드의 결 방향으로 페인팅을 시작합니다. 동일한 기술이 탁상의 모든 표면에 적용됩니다.

5. 단, 큰 선으로 칠하지 말고, 작은 선으로 칠한 후 젖은 천을 손에 쥐고 페인트가 마르기 전에 페인트 표면에 바르십시오. 세척된 것처럼 보일 때까지 페인팅된 마감재를 적용하십시오. 너무 많이 닦아서 페인트가 벗겨진 경우 일부 영역에서는 이 과정을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을 닦을 때 스트로크가 한 방향인지 확인하십시오.

6. 첫 번째 코팅이 완료된 후 하루나 이틀 정도 방치한 후 두 번째 왁스 코팅을 적용합니다. 페인트를 밀봉하기 위해 최종 마무리를 위해 무광 마감 크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7. 테이블을 건조시킨 후 세팅하고 경화시킨 다음, 미적인 매력을 위해 상단에 톡톡 튀는 색상을 올려 장식합니다.

테이블을 사용할 준비가 되면 밝은 색상으로 스타일을 지정하여 방 인테리어에 개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언제든지 공간과 바 주변 인테리어를 단색과 흰색으로 남겨두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코바늘로 뜨개질한 러너를 테이블 위에 올리고 무거운 흰색 병 세트를 얹을 수 있습니다. 객실에 소박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더해줄 것입니다. 밝은 커튼, 러그, 의자가 있는 방에서는 이 스타일이 공간의 색상을 균일하게 하는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