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레스토랑의 외관 디자인 팁

식당, 음식 품질 분위기가 레스토랑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인 반면, 외부 공간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결국 고객이 가장 먼저 알아차리는 영역이 바로 이 영역입니다. 레스토랑의 외관을 디자인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다음은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입니다 동성로술집.

페인트: 외벽의 페인트 상태가 양호해야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강우, 극한 기후, 태양 복사, 습기 및 곰팡이에 대한 저항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광택이 있고 건조가 빠르며 박리 방지, 내구성, 황변 방지 및 녹 방지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적절한 색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빨간색은 식욕을 자극하고 흥분을 유발합니다. 녹색과 노란색은 신선한 야채와 햇빛을 떠올리게 합니다. 실내에 사용한 색상과 동일한 색상을 외벽에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녹색 사이딩이 있는 빨간색 출입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입구를 만드세요: 명확하게 정의된 입구를 디자인하세요. 악천후로부터 보호하려면 입구의 대피소가 매우 중요합니다. 비가 내리는 동안 사람들에게 그늘을 제공하고 가혹한 요소로부터 입구를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문은 쉽게 열리고 통과하기 쉬워야 합니다. 디자인을 위해 기능성을 타협하지 마세요.
근무 시간을 정하세요. 모든 레스토랑이 하루 종일 영업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저녁 식사만 제공하고 일부는 점심만 제공하며 일부는 아침 식사만 제공합니다. 근무 시간을 모두에게 명확하게 알려주세요. 메뉴와 함께 레스토랑 외부의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적어 놓을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재료 사용: 제공하는 요리를 보완하는 재료를 사용하십시오. 전문 분야가 중국 음식이라면 돌사자처럼 중국을 연상시키는 소재를 떠올려보세요. 미국식 요리를 제공한다면 외부에 유리와 크롬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녹지 추가: 식물과 나무가 레스토랑 외관의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면 입구 앞에 포도나무를 심으세요.
적절한 조명 사용: 조명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레스토랑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문 앞쪽에 가벼운 스포트라이트를 놓습니다. 레스토랑 외부에 잔디밭이 있는 경우 작은 조명을 설치하여 통로를 만드세요. 레스토랑 상단에 조명 간판을 설치하고(원하는 경우) 레스토랑을 눈에 띄게 만들고 멀리 있는 사람들에게도 방향을 알려줍니다. 계절 조명도 활용해보세요. 특별한 경우에는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녹색과 빨간색 조명으로 장식된 끈과 같은 특수 조명을 사용하세요. 여름에는 입구 근처에 파스텔 조명을 배치하십시오.
외부에 좌석 공간 확보: 레스토랑 외부에 작은 식사 공간을 두면 고객을 유치하고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차양이 있는 잘 꾸며진 파티오를 마련하세요. 자연 요소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그늘 돛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을 잘 관리하십시오. 장면에 향기를 더해줄 꽃나무를 심습니다. 유명한 상점에서 그늘 돛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