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효과적인 파트타임 구직의 비밀을 밝히다

우리 대부분은 종종 추가 수입을 갈망합니다. 추가 저축이 새 집, 새 전화 또는 새 차를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어려운 시기에 파트타임 직업을 갖고 싶지 않으십니까 유흥알바?

그러나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아르바이트를 찾으려면 종종 온라인 검색이라는 힘든 훈련을 거쳐야 하고, 신문 광고를 훑어보면서 그들의 노력이 실패하는지 확인하거나 결국 막대한 돈을 벌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합리적인 수익이 없으며 결국 일부 사기 광고에 빠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황스러워하는 질문은 이와 같은 일자리를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미국에서 일자리, 특히 아르바이트를 검색하는 것은 처음부터 볼 때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파트타임 기회가 있는 일자리를 검색하는 방법에서 사람들이 종종 이해하지 못하는 작은 뉘앙스를 알면 파트타임 일자리를 찾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우선 온라인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경로와 누구에게 열려 있는지 이해해 보겠습니다.

누가 파트타임 직위에 지원할 수 있나요?

아르바이트는 10대 대학생, 주부, 퇴직자 및 일반 직업에 비해 추가 소득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습니다. 고용주는 정규직 직원과 달리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파트타임 직원을 고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라인으로 아르바이트를 검색하는 방법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

시간제 근로자를 고용하는 많은 주요 고용주는 그러한 시간제 지원자를 위한 온라인 지원서를 받아들입니다.

아르바이트 기회에 초점을 맞춘 사이트를 방문하여 일자리를 검색하세요. 귀하의 위치에 따라 적절한 위치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국가 정부 기관의 목록은 종종 시간제 직원을 고용하고, 그들의 게시물을 추적하며,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무엇이 제공되는지 전혀 모르고 그러한 정부 웹사이트를 무시합니다.

일부 틈새 사이트를 계속 방문하십시오. 특히 관심이 소매 및 숙박업과 같은 산업에 관한 것이라면 이러한 산업은 일반적으로 시간제 근로자를 고용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해당 웹 사이트에 계속 게시물이 게시됩니다.

“아르바이트”나 “아르바이트” 같은 키워드를 강조하세요. 구체적으로 키워드는 귀하가 관심을 갖고 있는 장래 취업 기회와 일치해야 합니다.

귀하가 속한 주의 고용 서비스 구인 목록을 계속 확인하십시오.

기존 방식을 따름 –

지역 마을을 걷거나 쇼핑몰에서 도움을 구하는 동안 많은 상점 창문에 구함 표지판이 표시됩니다.

항상 직접 신청하고, 매장 관리자에게 연락해 보세요. 거절당할 수도 있지만 통과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직접 지원하는 것이 고용주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학생을 위한-

고등학교 지도 사무실, 대학 진로 서비스 및 학생 취업 사무실을 방문하여 현지 파트타임 기회 목록을 업데이트받으세요. ‘배운 만큼 벌어라’가 미국 직장 문화에서 작동하는 방식은 학생들이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중단할 수 있는 기회를 표현한 것입니다.

이러한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면 파트타임 기회를 찾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계속 노력하세요.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