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다양한 유형의 설계를 위한 인도의 자동 도어 제조업체

요즘 자동미닫이문은 소비가 훨씬 적은 곳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리프나 손잡이를 수동으로 열 필요가 없으므로 자동으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이 외에 일부 문은 버튼을 누르면 열 수 있습니다. 이 도어는 산업 및 호주 환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도의 자동 손잡이 도어 제조업체에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이러한 도어를 설계합니다 방문손잡이.

그러나 디자인은 많이 제외되었습니다. 일부는 슬라이드식으로 열리며, 다른 일부는 사람들이 모두 포함하거나, 일부는 일부의 패널을 보관할 수 있고, 일부는 원래 패널처럼 관리하거나 운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사람들이 가까이 다가올 때 그들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모션 센서가 잘 맞습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센서의 참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의 가장 좋은 점은 버튼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우 최대의 버튼이 바닥에 조금 있어 사용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기가 모터를 구동하여 문을 열게 작업하려면 전기가 필요합니다. 더욱이, 인도의 일부 주요 제조업체에서는 기계적인 나중이 발생하는 상황에서도 이러한 도어를 열 수 있도록 수동 작동 장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포인터에 장애물이 있을 때마다 사람이 움직이거나 중앙에서 생활하거나 가져오는 것은 모두가 함께 히지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문은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더 중요한 과학 실험실과 병원 문을 항상 늦추고 공간을 확보하고 사람들이 작아서 문을 열 필요가 있기 때문에 관계를 맺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그들 모두를 사용합니다. 그들을 전달하기 위해. 이러한 점을 인도의 자동 굴삭 제조 도어 제조업체는 응용실, 수술실 및 기타 다양한 의료용 시설로 이러한 도어를 설계합니다. 또한 이러한 자동 도어는 사람들이 손을 많이 이용하는 창고 및 기타 기능에도 포함되어 있으며, 안전과 부분에 기여하고 사람들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