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케토 다이어트 첫날에는 무엇을 먹어야 하나요?

케토 다이어트의 기초

케톤 생성 다이어트는 식사를 거르지 않고 고지방 및 저탄수화물 규칙을 엄격히 준수할 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케토의 기본 규칙은 고지방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마침내 포만감에 도달할 때까지 적절한 단백질과 저탄수화물을 섭취하세요  샐러드정기배송.

이에 따르는 규칙은 수분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많은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신체는 케토시스 상태가 되면 많은 물 분자를 잃는 경향이 있고 점점 더 많은 물을 섭취하는 것이 유익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체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두통, 불안, 잦은 배고픔 등의 문제 없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신체의 염분 수준을 조절해야 합니다.

케토 독감으로 인한 새로운 변화에 몸이 적응하고 케톤산이 생성되도록 처음 며칠 동안 평소보다 소금을 조금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첫날 케토 식사 계획

초보자의 케토 다이어트에 대해 많은 정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초보자는 흥분해서 많이 먹는 경향이 있어 균형 잡힌 다이어트를 하는 첫날에 케토의 본질을 잃어버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초보자에게 혼란을 야기합니다.

생선, 고기, 치즈, 딸기, 견과류 등 케토 다이어트 첫날에 무엇을 먹고 무엇을 먹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섭취할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케토 다이어트 첫날.

아침

아침에 활력을 유지하려면 만족스럽고 풍성한 아침 식사를 목표로 해야 하며, 자주 배가 고프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계란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먹는 매우 흔한 아침 식사입니다. 고맙게도 계란은 노른자와 흰자에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이 매우 적거나 무시할 수 있는 수준이므로 케토 친화적입니다.

계란은 오믈렛 형태로 섭취하거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드레싱을 곁들인 계란 샐러드 또는 약간의 버터/치즈를 곁들인 스크램블 에그 형태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이거나 계란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아보카도 샐러드나 전분이 없는 야채 샐러드를 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