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스토크온트렌트에서 임대할 아파트를 찾을 때 아파트 옥상 데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혼잡하고 대도시에 살면서 창고, 뒷마당, 때로는 발코니만 있는 주택과 아파트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야외 공간이 있는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가장 수요가 많고 가격이 비싼 부동산이며, 그 정도의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러한 부동산이 심각하게 부족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아파트 옥상 데크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이며 그때에도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스토크온트렌트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임대 아파트를 찾을 때 무엇을 해야 할까요  상가철거?

아파트 옥상 데크 이용
멋진 일몰과 스카이라인 전망의 장점은 세입자만이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파트 옥상 데크는 임차인만을 위한 것이며 임차인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서명하는 임대 계약에는 특정 특권이 포함되며 지붕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포함되는 것입니다. 임대차 계약시 주의 깊게 살펴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아파트 데크는 공유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서명한 임대 계약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파트 옥상 데크는 공유되거나 비공개입니다. 이는 귀하가 건물 임대료를 지불한다고 해서 전적으로 데크에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편의 시설로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고, 특정 아파트에는 데크 입구가 없어 건축 때문에 접근이 불가능하고 그런 아파트를 얻는 것은 그저 운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공유 옥상 데크를 갖는 것에는 반대 측면이 있으며 이는 프라이버시를 얻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옥상 이용을 선택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그곳에서 파티를 주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소가 자주 예약되면 지불하는 추가 금액이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한 훌륭한 대안은 Stoke on Trent의 Cromwell court와 같은 HMO 스타일 숙박 시설로, 모든 비용을 별도로 지불하지 않고도 다양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유 숙소를 찾고 있다면 트렌트에서 모든 것이 포함된 임대 기능을 제공하는 Cromwell Court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추가 비용이 있는 경우 귀하의 요구 사항을 평가하고 옥상 데크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할지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