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건강하게 만들어보세요

된 또 다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즉, 어제 간식을 좋아했다고 해서 오늘도 그 음식이 반드시 똑같은 것을 먹게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건강에 해로운 음식과 간식 대안은 아이들을 완전히 미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자녀에게 건강에 정말 좋은 더 나은 간식 대안을 제공할 수도 있지만, 많은 자녀가 온라인에서 모모 치킨을 먹을 때까지 소란을 피우고 때로는 거부하기도 합니다. 게다가, 찐 야채나 볶은 야채 접시에 간단한 양념 믹스 팩을 얹은 접시는 잘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정크푸드와 지방이 많은 음식의 조리법을 건강하게 수정하는 것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어린이는 일반적으로 시각적 자극을 받기 때문에 정품과 유사하거나 정크푸드 형태로 제공되는 한 부정적으로 반응해서는 안 됩니다. 쉽게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어린이 친화적인 고전 요리를 소개합니다  수원 맛집.

만두 – 아이들이 좋아하는 길거리 음식의 경우 모모스나 만두가 확실한 승자이며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 입맛에 꼭 맞는 최고급 재료와 조미료를 사용하면 포만감이 느껴지고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Momo 레시피를 수정하여 증기로 조리하고 기름이 포함되지 않은 건강한 채식 모모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요즘 길거리 음식과 바로 먹을 수 있는 모모가 대세이기 때문에 이것이 확실한 저녁 간식 승자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자주 섭취할 수 있도록 더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팬에 굽거나 찌거나 공기에 튀길 수 있습니다. 달콤하고 맛있는 다양한 재료로 속을 채울 수 있습니다. 통밀가루로 만든 포장지에 브로콜리, 당근, 완두콩, 양배추, 콩나물 등을 건강하게 섞어서 속을 채워서 만들 수 있습니다. 야채를 미리 찌면 지방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건강한 모모 대안을 재미있는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보세요.

피자 – 안타깝게도 상점에서 구입하는 피자는 탄수화물 함량이 높고 영양분 함량이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만든 피자를 처음부터 요리하면 빠르게 이를 바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을 더 간단하게 만들고 싶다면 언제든지 이미 준비된 통밀 반죽을 구입해도 됩니다. 잘 익은 토마토를 사용하여 집에서 피자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인 파니르나 닭고기를 토핑으로 추가하여 단백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근, 피망, 프렌치 빈, 올리브, 완두콩, 잘게 채썰거나 깍둑썰기한 양파와 같은 건강에 좋은 식품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오레가노와 다른 사랑스러운 이탈리아 향신료를 추가하여 마무리하세요. 진정한 맛을 원한다면 이러한 향신료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버거 – 뭄바이의 모모스처럼 버거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버거는 아마도 가장 쉽게 건강한 버전으로 변신할 수 있는 요리일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실제로 먹고 좋아할 야채 음식을 먹이고 싶다면 버거 패티가 해결책입니다. 삶은 감자와 잘게 다진 선호하는 혼합 야채를 결합하여 기존 버거 패티의 더 건강한 버전을 만드세요. 다른 재료와 함께 가람 마살라 가루, 페리페리 등 마살라를 혼합물에 추가합니다. 패티의 풍미를 향상시킬 수 있는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