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상업용 사무실 공간 – 생산적인 업무 환경 조성

오늘날에는 동일하거나 서로 다른 기업의 다양한 조직이 각 기계 설정에서 유사한 작업을 수행하면서 함께 뭉쳐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IT 기업을 관리하는 조직이 공유오피스를 찾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반면 인도사업부는 공유오피스를 전면적으로 지원해왔다. 공유 오피스 공간의 인기는 국제적으로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토지 전문가와 조사관은 공동 공유가 사업의 최종 운명이라고 믿습니다 과천사무실임대.

좋은 상업 공간은 다음을 갖추어야 합니다.

좋은 근무 문화: 건전한 경쟁과 긍정적이고 우호적인 근무 환경이 필요합니다.

편의시설: WiFi, 카페테리아, 회의실, 원탁회의 등 모든 기본 편의시설 제공

근접성: 고속도로, 역에 근접하면 이동이 쉽기 때문에 상업용 사무실 공간을 임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 사내 이벤트를 재미로 조직하여 직원의 참여와 성장을 유도합니다. 또한 스타트업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일부 스타트업은 공유 사무실 공간에서 멘토, 투자자, 네트워킹을 찾습니다. 상업용 사무실 공간은 공간을 찾고, 인터넷 연결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여줍니다. 이 모든 시설은 스타트업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의실, 주방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 공간을 홍보하는 팁:

귀하의 서비스가 새로운 것이라면 인식이 중요합니다. 99에이커, 매직브릭 등 다양한 웹사이트에 등록하거나 광고를 게재하여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구축하세요.

상업용 사무실 공간의 이점을 알려줌으로써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과 같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홍보하세요. 제품 페이지를 만들고 널리 알리세요. 또한 인지도 구축이나 리드 생성 캠페인을 수행하세요.

생성된 리드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이메일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모든 거래가 발생하는 데는 최소 며칠 또는 몇 달이 걸리므로 귀하의 서비스에 대해 문의하는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하여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될 상업 공간의 개념에 대해 고객에게 교육하십시오.

제품을 리마케팅하면 고객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귀하의 서비스를 광고하려면 애드워즈 계정 캠페인을 만드세요. 유료 프로모션이지만 Google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제 생산적인 업무 환경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