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소액주주가 회사의 이사를 임명합니다.

1. 귀하의 회사가 상장 유한회사인지 확인하세요. 소액주주들로부터 통지를 받았는지, 아니면 스오모토가 소액주주들이 선출한 이사를 임명하자고 제안했는지.

2.귀사는 소액주주 이사를 선출함에 있어 2014년 회사 자격 및 이사 선임 규정 7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명목 가치는 Rs.20,00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해외선물 미니업체.

3. 소액 주주 이사를 임명하는 동안 귀하의 회사는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소액주주 간 또는 소액주주 1,000명 또는 전체 소액주주 10분의 1 이상의 통지로 이사를 선임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이사가 될 사람의 제안된 이름입니다. 제안된 지명자는 회사의 주주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4.소액주주가 선출한 회사의 대리이사가 DIN(이사식별번호)을 취득했는지 확인하세요.

5.귀사의 소액주주가 이사로 선출될 사람의 성명을 제안하는 경우. 이름, 보유 주식, 주소 및 폴리오 번호를 명시하여 이름을 제안하는 소액 주주의 서명으로 회의 14일 전에 그러한 제안에 대한 의도 통지가 회사에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소액주주, 이사직에 이름이 제안된 사람은 자신이 이사가 아님을 확인하는 전자 양식 DIR-2 및 DIR-8을 통해 서면으로 귀하의 회사에 서명하여 이사 역할을 하겠다는 동의서를 제출했습니다. 이사 선임 자격이 상실되었습니다.

7.2013년 법 제173조에 따라 회사 이사에게 통지한 후 이사회를 소집합니다. 동일한 임명의 요건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8.당사의 소액주주가 선출한 이사를 포함한 이사의 수는 귀사의 정관에서 정한 이사의 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9. 적절한 정보 설명과 함께 일반 결의를 선언하는 총회일 21일 전에 통지문을 발행합니다.

이사를 임명하다

소액 주주가 회사의 이사를 임명

10. 2013년 법 제151조에 따라 차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