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불을 켜거나 끄거나 – 자연 채광을 조절하는 최고의 창문 처리 방법

항상 밝은 조명이 있는 방에서 생활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른 아침에 사는 사람이 아니라면,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에 잠에서 깨어나면 증상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방으로 들어오는 빛의 양을 조절하면 많은 이점이 있으므로 집이나 사무실 공간에 들어오는 자연광의 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밤에도 잠을 더 잘 잘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방문손잡이!

자연 채광은 방의 자연적인 조명 소스입니다. 이는 태양에서 방출되며 램프, 양초 또는 벽난로와 같은 다른 소스에서도 나올 수 있습니다. 하루 중 다양한 시간대에 사용되는 방(예: 침실)의 조명 수준을 제어하는 ​​경우 자연광이 너무 많지 않으면서도 볼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더 나은 조명 제어에 이상적인 일부 창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셔터 – 시드니 주택의 셔터는 조명을 제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천연 식품, 인조 목재, 알루미늄 및 PVC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셔터 옵션이 있으며 선택은 셔터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드니의 PVC 플랜테이션 셔터는 청소 및 유지 관리가 매우 쉬우면서도 조명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탁월한 제어 기능을 제공하고 PVC는 방수 기능이 있으므로 습한 지역에도 이상적이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커튼 – 보일이나 리넨과 같이 빛을 필터링하는 직물로 된 커튼도 빛 조절 목적에 이상적입니다. 이 직물은 자연광의 밝기를 걸러내는 데 도움이 되며 창문 위에 불투명한 장벽을 만들어 자연광을 차단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집 밖을 걷고 있는 경우(또는 직장에 있는 경우) 낮 시간에는 일반적으로 창문이 닫혀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빛 필터링 소재를 사용한 커튼은 단열 효과가 뛰어나 겨울철에도 방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음영 – 이 패널은 하루 중 시간에 따라 방을 완전히 열거나 완전히 어둡게 하는 것까지 조정할 수 있으므로 어느 정도 제어가 가능합니다. 전등갓은 폭과 길이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조명 제어 수준이 좋습니다. 셀룰러 쉐이드 또는 시드니의 벌집형 블라인드로 알려진 이 블라인드는 빛을 제어하는 ​​데에도 탁월하며 환상적인 단열 및 소음 제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 자연 채광 제어 외에도 공기 흐름을 허용하여 난방 및 냉방 비용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온도 조절 이점을 제공합니다. 블라인드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므로 블라인드의 한쪽 끝(트랙과 같은)이 만나는 부분 사이에 개구부가 있어 이동이 가능한 한 이러한 유형의 효과를 얻기 위해 내부 창 처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완전한 덮개를 허용하는 창을 가로질러. 시드니 주택의 롤러 블라인드는 주택 소유자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창 처리이며 사용되는 위치 지정 패브릭 유형에 따라 전체 막힘에서 일부 투명도 사이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휘장 – 일반적으로 창문을 덮고 모든 면에 드리워지는 가벼운 천으로 만들어지며, 일반적으로 커튼이나 패널을 사용하여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으므로 귀하의 성격에 가장 잘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명 제어 및 온도 조절 기능도 제공합니다. 커튼은 많은 사람들이 집에 있을 때 갖고 싶어하는 추가적인 이점으로 프라이버시를 제공합니다(특히 방과 방 사이에 문이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