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도시를 쓰레기 없이 유지하기 위한 유용한 폐기물 처리 옵션

물론, 폐기물은 모든 곳에서 문제를 야기합니다. 집은 깨끗하지만 주변 환경이 깨끗하지 않다면 안전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폐기물은 다양한 유형의 건강 위험을 야기합니다. 따라서 폐기물의 재사용, 폐기, 재활용과 같은 프로세스를 심각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폐기물 처리 옵션에 관한 한, 다양한 범주 기반 폐기물에 대해 다양한 유형의 처리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글에서는 그러한 방법들을 하나씩 논의할 것이다 대형폐기물.

가정용 쓰레기

대부분의 가정용 쓰레기가 재사용되거나 재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집에서 발견된 쓰레기를 재활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재처리 과정도 쉽습니다. 게다가, 물건을 재사용하는 것은 환경에도 좋습니다. 정원 쓰레기는 집에서 퇴비로 만들 수 있으며, 사용한 플라스틱 및 유리병은 액체 물품을 보관하는 데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달걀 상자와 트레이, 형광등, 텔레비전, 전화 장비, 의류, 직물 및 직물은 쉽게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것은 전문 정크 제거 회사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유해 쓰레기 처리

유해 폐기물은 인간의 건강은 물론 환경에도 위협이 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용제, 배터리, 오일, 세척제, 소독제, 표백제는 주요 유형의 위험한 쓰레기로 간주됩니다.

개인은 문구류, 종이 봉지, 티백, 냅킨과 같은 표백되지 않은 종이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위험한 쓰레기 문제를 줄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도 이와 관련하여 도움이 되며 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Environmental Choice 라벨이 붙은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구입하면 위험한 쓰레기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험한 쓰레기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동차 제품, 에너지 절약 전구, 다양한 유형의 배터리, 오래된 휴대폰 등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재활용 센터에 쓰레기를 버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