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골프 주소 빌딩 Mettlesome Future

Golf Address는 노이다(Noida) 섹터 150의 가장 호화로운 위치에서 일어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장합니다. 이 놀라운 주거 단지는 사람들이 생활 경험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역동적으로 계획되었습니다. 이 타운십은 주거의 꿈을 현실로 바꾸려는 의도로 Damont 그룹과 협력하여 Antriksh 그룹이 선보였습니다. 이 타운십의 배치는 노이다(Noida) 150 구역의 마스터 플랜에 따라 수행됩니다 인터폰.
The Golf Address는 계층화된 보안 시스템, 전용 주차 공간, 체육관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층화된 보안 시스템에는 CCTV 감시, 각 타워의 게이트 보안, 필요한 경우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는 인터콤이 포함됩니다.
안트릭쉬 골프 주소
안트릭쉬 골프 주소
안트릭쉬 골프 주소
노이다는 스마트시티 사업 대상 도시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도시 내에 IT기업과 산업시설이 들어서 있어 모든 분야에서 최신 기술로 개발되어야 한다. The Golf Address에 설치될 보안 메커니즘은 국제 표준과 일치합니다. 타운십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한 완벽한 보안 보호 구역이 될 것입니다.
체육관과 같은 시설을 갖춘 이 타운십은 완벽한 의료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강사, 영양사, 의사로 구성된 팀은 사람들의 체형에 따라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합니다.
노이다(Noida)의 품격 있는 지역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는 신선하고 안전한 생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자유롭게 놀 수 있도록 완만한 녹지 공간을 설계했습니다. 어린이,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이 선택한 활동을 수행하면서 자유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깅 트랙, 전용 사이클 트랙, 명상 공간 및 요가 센터는 사람들이 더 젊고 오래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