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다음 여행을 위해 현명하게 짐을 꾸리는 방법

2박이든 10박이든 상관없이, 불필요하게 무거운 여행가방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무게와 성가신 번거로움은 결국 사용하지도 않을 많은 물건을 포장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해외 휴가를 떠나든 국내 휴가를 떠나든 이 팁은 두 가지 여행 유형 모두에 적용됩니다.

요일과 날씨에 따라 계획을 세우세요

휴가 기간에 따라 복장을 계획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5일 동안 그곳에 있을 예정이라면 그에 따라 옷차림을 계획하세요. 당연히 공식적인 행사나 하이킹/모험 스포츠를 고려하고 그에 따라 짐을 꾸려야 합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의류 할당량을 줄이기 위해 청바지나 반바지와 같은 품목을 다시 입는 것이 가능합니다. 밖에 비가 쏟아지는 동안 여름 드레스를 입고 떨지 않도록 목적지의 날씨도 고려하세요. 대부분의 기상 관측소에서는 5~7일 전에 예보를 제공합니다. 매일 깨끗한 속옷과 양말 한 켤레를 챙기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여분의 2~3벌을 준비하세요.

세면도구

물론이죠. 여행 중에는 샴푸와 바디로션, 기타 모든 세면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크기의 용기에 포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행용 세면도구나 디캔트 제품을 작은 병이나 용기에 담아 구입하면 공간을 훨씬 적게 차지합니다.

롤링 및 폴딩

옷을 접는 대신 말아서 신발과 같은 다른 물건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 공간을 훨씬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목적지에서 다리미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쉽게 구겨지는 롤링 품목에 주의하십시오. 청바지나 스웨터와 같은 무거운 품목은 말았을 때 주름이 덜 발생합니다 가꾸다대구본점.

이제 포장 시작! 그렇습니다. 실제로 포장에는 예술이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훨씬 더 효율적으로 여행가방을 꾸릴 수 있습니다.

가져갈 모든 신발에 양말과 속옷을 비닐로 싸서 넣은 다음 가방 바닥에 신발을 모두 넣습니다.
다음으로, 말아 놓은 모든 항목의 레이어를 내려놓으세요. 청바지, 스웨터, 재킷과 같은 무거운 품목입니다.
고데기나 선물 등 깨지기 쉬운 물건을 가지고 갈 예정이라면 가방 중앙에 돌돌 말아 놓은 물건 위에 올려두세요. 이렇게 하면 운송 중에 손상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레이어는 티셔츠, 드레스, 반바지입니다. 이러한 품목은 말거나 접을 수 있지만 운송 중에 움직이지 않도록 단단히 포장해야 합니다.
스마트한 옷을 가지고 갈 경우에는 가능한 한 몇 번 접어 옷의 세 번째 겹 위에 올려놓으세요. 스마트 셔츠를 세탁소 가방에 넣어 주름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말아올린 벨트나 끈을 사용 가능한 구석과 틈새에 꽉 쥐십시오.
세면도구 가방을 모든 층 위에 올려놓으면 짜잔!
삶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한동안 한 장소에 머물 예정이라면 목적지에 도착할 때 항상 제공된 찬장에 짐을 풀어야 합니다. 여행 가방에 쌓인 옷 더미를 미친 듯이 파헤쳐야 하는 것은 주름만 생기고 불필요한 번거로움만 초래할 뿐입니다.

해변에서 신나게 놀기 위해 스페인으로 비행기를 타고 떠나시든, 친구를 만나러 케이프타운으로 가시든, 현명하게 짐을 챙기시면 여행을 훨씬 더 즐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 구매한 품목을 다시 가져갈 수 있는 공간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체크인 시 수하물 중량 초과로 인한 스트레스와 걱정도 해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