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Freddie와 Sebbie 유모차 주최자는 Amazon에서 계속해서 호소력을 얻고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실제로 훌륭한 유모차 정리함이 많이 있지만, 엄마와 아빠는 Freddie와 Sebbie 유모차 정리함이 유모차에 완벽하게 맞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여행 중이나 달리기를 할 때 필요에 맞게 설계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유아와 함께 심부름을 하거나 공원에서 유아를 산책시키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끈을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유모차에 부착된 일반적인 기저귀 가방을 대체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Amazon 마켓플레이스의 검증 고객인 Mother Gna는 “부착하기 쉽고 Onesies 2쌍, 아기 기저귀 4개, 유아용 물티슈, 신용카드/현금, 휴대용 손 소독제 및 자외선 차단제, 음료 2개를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가철거.

또 다른 검증된 Amazon.com 고객인 Pavel은 실제로 다음과 같이 친절하게 설명했습니다. “저는 이 정리함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기에는 지갑, 휴대폰, 물병, 어린 아이의 물병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물티슈를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전체 크기 팩(2/3 또는 1/2 팩), 열쇠, 젖꼭지 및 간식. 어머니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기본적으로 담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전체적으로 훌륭하고 컴팩트한 정리함입니다. 아기 기저귀, 의류 등 기타 물건은 유모차 바닥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프레디와 세비 유모차 정리함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하는 고객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등급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내가 찾은 최고의 유모차 정리함입니다. 우리는 Uppababy Vista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Vista 소유자가 알고 있듯이 UB 유모차 정리함은 끔찍합니다. 그 후 나는 Diono, Skip Hop 및 브라이택스 정리함 스킵홉 매끈한게 맘에 드는데 너무 어색했어요 가볍게 산책하기엔 괜찮네요 우산 유모차에 들어갈지 봐야겠군요 브라이택스는 괜찮은데 품질이 별로네요 프레디와 세비 유모차 정리함의 구조는 그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하나 더 구입할 예정이므로 UB와 조깅하는 사람 사이를 계속 갈아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달리기나 조깅에 가장 적합합니다. 모든 것을 제자리에 고정하고 내 물컵이 여기저기 흔들리지 않아요 수납력이 엄청나고 튼튼해요 이 정리함은 마음에 들지만 가장 좋은 정리함이 제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때 다른 정리함들에 돈을 많이 낭비한 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

또 다른 행복한 고객은 유모차 정리함을 다른 브랜드 이름과 동시에 주문했는데, 프레디 앤 세비 정리함이 훨씬 더 좋은 소재로 제조되었으며 다른 주요 브랜드만큼 가격이 비싸지 않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Freddie와 Sebbie의 대변인이자 공동 창립자인 Neil Speight는 이 제품이 평생 번거로움 없이 무료 교체를 보장하며 소비자의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