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흡연에서 베이핑으로의 신속한 전환 – 이 팁을 확인하세요

많은 베이퍼들은 베이핑이 일반적으로 무해하고 즐거운 오락이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몇몇 사람들에게는 담배를 끊는 것이 도움이 되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담배 흡연으로 인한 해로운 영향을 다루지 않고 니코틴 사용을 줄이기 위해 베이핑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화기는 담배 연소와 관련된 연기 및 연소 생성물의 손상으로 인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흡연 대체품입니다. 그들은 타지 않으며 어떤 종류의 연소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생성된 증기에는 인체에 ​​유해한 타르 및 기타 발암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간접흡연의 위험 없이 타인과 환경에 무해합니다. 전자담배는 몇 번 빨아도 버리지 않아 더욱 친환경적입니다. 전자담배는 또한 아무것도 태우지 않기 때문에 라이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연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익숙해지는 데 도움이 될 베이핑 시 명심해야 할 사항의 포괄적인 목록입니다.

1. 흡연에서 베이핑으로 전환하는 이유를 이해하십시오.

전자담배에는 니코틴, 프로필렌 글리콜(PG), 식품 등급 향료 및 물이 함유된 전자액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어느 것도 발암성이 없습니다. 담배는 점점 독성이 강해지는 반면, 전자액상은 깨끗하고 단순합니다. 당신은 전자담배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하고, 더 나은 맛을 갖게 하며, 여전히 담배가 당신에게 주는 휴식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최고 품질의 물건을 구입하세요 젤로맥스.

값싼 전자액상은 맛이 그다지 좋지 않으며 건강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리뷰를 보유한 최고의 브랜드 회사 및 제조업체를 선택하세요.

3. 전자액상을 잘 관리하세요.

전자액상 병이 햇빛이나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세요. 이는 e-액체의 맛을 변화시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항상 어린이 보호 캡을 착용하고 어린이나 애완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모든 맛과 니코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전자액상 병을 주기적으로 흔드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4. 맞춤형 기화기를 선택하세요.

더 많은 “목구멍 자극”을 원한다면 더 높은 니코틴 수준을 선택하거나 이중 코일 분무기와 배터리 전압 조절이 가능한 기화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베이핑 경험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PG 기반 전자액상을 사용하면 “목에 닿는 느낌”이 더 크고 향미가 좋아지는 반면, VG 기반 전자액상은 PG에 민감하고 더 많은 증기를 생성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5. 베이핑은 흡연과 다르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베이핑은 흡연과 다릅니다. 더 이상 라이터를 찾거나, 재떨이를 찾거나, 휴식을 취하기 위해 서둘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루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족하려면 다양한 니코틴 수준과 맛을 시험해 봐야 할 수도 있지만, 담배는 다시는 맛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베이퍼는 니코틴을 완전히 제거하고 니코틴이 전혀 없는 향미 전자액상만을 선택합니다.

손으로 수확한 오렌지와 구아바를 혼합하여 만든 Hawaiian Pog E-Juice는 여름에 감귤 향을 더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이 E-액체는 최고의 E 액체 향 농축액 중 하나이며 열대 과일 향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모든 베이핑 팬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맛있는 과일 맛 전자담배 액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마이애미에 있는 Best Smoke Shop을 방문하여 맛있는 과일 맛 전자담배 액상을 시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