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블루칩 주식이란 무엇입니까?

블루칩 주식은 오랜 기간 동안 일관된 성과를 보여준 평판이 좋고, 오래 지속되었으며, 근본적으로 건전한 기업의 주식입니다. Dow Jones 직원인 Oliver Gingold는 200달러 이상에 팔리는 주식을 설명하기 위해 처음으로 “블루칩”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블루칩은 포커 게임에서 가장 귀중한 것이기 때문에 그는 이를 모델로 삼았다.

오늘날 블루칩 기업에는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되는 기업 외에도 시가총액이 큰 기업과 해당 업계의 시장 선두 기업이 모두 포함됩니다. 이 블루칩 주식은 장기 투자자에게 최고의 투자입니다 포커브로스 pc.

인도 최고의 블루칩 주식을 알아보세요

블루칩 주식의 특징

우량주에 대한 정해진 정의나 요구사항은 없지만 우량주를 정의하는 몇 가지 공통적인 특성이 있으므로 투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비율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블루칩 주식은 다음 요소로 정의됩니다.

1. 상당한 시가총액: 우량주 대부분은 오랫동안 활동해 온 대형주들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에서 기업은 시장점유율에 따라 일반적으로 소형주, 중형주, 대형주로 분류됩니다. 블루칩 기업은 일반적으로 시가총액이 Rs 이상인 대형 기업입니다. 20,000 crore. 시가총액 기준 상위 10개 인도 기업을 알아보세요.

2. 부문 또는 업계 리더: 우량 기업은 흔히 시장 또는 부문 리더입니다. 그들은 탄탄한 재정 상태와 오랜 기간 동안 신뢰할 수 있는 실적을 쌓아왔기 때문에 각 업계의 선두주자입니다.

3. 불규칙성이 적음 : 우량 기업은 재정적으로 건전하고 시간이 지나도 꾸준한 수익을 내는 기업입니다. 그들의 주식은 다양한 사업과 훌륭한 성과로 인해 시장 상황의 변동성이 적고 영향을 덜 받습니다.

4. 배당금을 지급하는 기업: 우량 기업을 안전한 투자 옵션으로 만드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대다수가 정기적으로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한다는 사실입니다. 가장 높은 배당금을 제공하는 인도 주식에 대해 알아보세요.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해서도 배우고 싶다면 최고의 기술 분석 과정 으로 여정을 시작하세요.

블루십 주식에 투자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요소는 무엇입니까?

우량주를 검색할 때 투자자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고려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1. 시장 점유율 : 모든 비즈니스는 특정 산업, 즉 “틈새 시장”에서 운영됩니다. 다양한 비즈니스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단일 분야나 산업을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전문 분야에서 우량 기업은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확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ITC의 주요 사업은 담배 사업부입니다.

L&T: L&T는 건설업 전문기업입니다.

2. 높은 수익성 우량주는 시장 우위의 혜택을 받습니다. 이는 우량주에 평균보다 높은 수준의 수익성을 보장합니다. 투자자들은 우량주를 매수하기 전 해당 기업의 수익성을 분석하고, 수익성이 높은 기업이라면 장기 보유를 위해 해당 종목을 매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