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모바일 뱅킹 앱 디자인을 만드는 5단계

1.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맞춤화할 수 있도록 허용

사용자 정의를 통해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고객 경험(UX)을 자신의 요구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글꼴 스타일 크기와 기호 배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개인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로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자인구독.

Chase Bank는 사용자가 18가지 거주 화면 변형 중에서 선택하여 빠르게 맞춤 설정할 수 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개인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성 요소의 배열을 변경하여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주요 디스플레이에 추가하고 메뉴에서 덜 유용한 기능을 숨길 수 있습니다.

2. 본능적인 레이아웃 개발

우리 디자인의 핵심은 노력하지 않고도 사물을 눈에 띄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애플의 창업자이자 전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 잡스

개인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때 어려움이나 오해를 겪는다면 다시는 그 애플리케이션으로 돌아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직관적인 금융 애플리케이션 레이아웃을 생성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고 애플리케이션이 처음 출시된 직후에 애플리케이션에 작별을 고하지 않도록 하세요.

직관적인 레이아웃은 지침이나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경험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한 스타일은 예측 가능하고 정말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금융 애플리케이션의 맥락에서 직관은 사용자가 복잡한 금융 업무를 원활하게 완료하도록 지원합니다. 금융 앱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스타일을 만들려면 iOS용 인간 사용자 인터페이스 표준과 Android용 Google 제품 디자인을 따라야 합니다. 특정 플랫폼의 모든 기본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는 친숙한 스타일 측면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가 이전에 실제로 사용한 느낌을 제공하는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BankMobile 앱은 iOS와 Android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속성 세트는 두 플랫폼 모두 동일하지만 인터페이스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3. 다양한 디바이스에 대한 적응형 디자인 제공

다양한 화면 크기의 스마트폰 외에도 태블릿 컴퓨터, 스마트워치 등을 통해 사용자는 은행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레이아웃은 모든 장치에 대해 별도의 사용자 순환 및 디자인을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워치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인터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