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레스토랑 파리에서 저렴한 식사를 위한 최고의 팁

친구들과 함께 파리로 다음 휴가를 계획하고 있나요? 좋은 결정이지만 예산 문제도 걱정됩니다. 예산 측면이 귀찮다면 요리 비용을 절약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파리는 멋진 고급 레스토랑으로만 알려져 있는 것이 아니라 놀라운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러니 세계 미식의 중심지에서 식사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세요. 적절한 조사를 한다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양질의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현 술집.

예산을 고려

Restaurant Paris로 향할 때 특히 검소한 미식가라면 예산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둔다면 음식의 품질을 타협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식사 타이밍

식사 시간은 예산 고려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외식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Restaurant African Paris를 방문하는 동안 해피아워를 선택하세요. 지금은 음식의 질을 타협하지 않고 레스토랑에 갈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2. 점심 시간에 들러

저녁 식사를 하러 나가는 대신 점심 시간에 고급 레스토랑에 들러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을 따르면 결국 지갑에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늦은 저녁보다는 오후에 예약이 더 쉽습니다.

3. 와인 주문

단지 음식을 즐기면서 동시에 칼로리를 관찰할 생각이라면 칼로리가 없는 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미네랄이 많이 함유된 고품질의 수돗물 한 병을 주문해야 합니다. 와인은 와인 주문 시 잔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4. 카페 내부 바에 들러보세요.

테이블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안 됩니다. 카페에 들어가서 음료를 마시면 요금이 훨씬 저렴해집니다.

5. 테이크아웃 옵션을 이용하세요

식당 안에 앉아 있지 않으면 상당한 금액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신 테이크아웃 옵션을 이용하면 음료 비용을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