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디아졸리디닐 우레아가 모발 건강에 나쁜 이유 이해하기

Diazolidinyl Urea는 실험실에서 개구리를 항아리에 보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제 샴푸 덕분에 머리카락에 붙었습니다. 아니요, 개구리는 아닙니다. 하지만 요소는 시체를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화합물입니다! 아직도 샴푸를 좋아하고 더 이상 이 책을 읽고 싶지 않으신가요? 아니면 진실을 직시하고 머리카락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도 위험으로부터 구할 준비가 되셨나요 천호 제모?

자, 아직 여기 계시다면, 헤어 케어 업계에 큰 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디아졸리디닐 우레아가 정확히 무엇인지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트리콜로지스트들은 디아졸리디닐 우레아를 탈모와 연관시키기도 합니다.

디아졸리디닐우레아에 대하여

디아졸리디닐 우레아는 헤어 및 스킨 케어 제품, 메이크업, 면도 크림, 베이비 오일 등과 같은 화장품에 효과적인 방부제로 존재합니다. 박테리아, 곰팡이, 효모의 번식을 방지하여 제품의 부패를 방지합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방부제는 소량의 포름알데히드 가스를 점진적으로 방출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자, 이것은 나쁘다.

포름알데히드는 발암성 및 피부 자극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전 기준

미국 화장품원료검토위원회(CIR) 전문가 패널은 디아졸리디닐우레아의 안전성을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이 화합물이 최대 0.5%의 농도까지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즉, 화장품 제조업체는 최대 0.5% 농도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최대 농도입니다. 그래서 이 정도 이하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CIR 패널은 제조업체에게 최종 제품에 포함된 가스 농도가 0.05%를 초과하는 경우 제품에 “포름알데히드 함유” 라벨을 부착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피부 및 모발 전문가의 의견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연구 참가자 중 약 69%가 디아졸리디닐 우레아에 노출된 후 얼굴 피부에 알레르기를 호소했습니다. 이 화합물이 함유된 핸드 케어 제품을 사용한 후 약 19%가 손에 알레르기를 나타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접촉성 피부염(피부 상태)은 이 화합물에 대한 노출로 인한 가장 흔한 부작용입니다.

연구자들에 따르면, 디아졸리디닐 우레아가 포름알데히드 가스를 방출한다는 사실은 이 가스가 발암 물질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더욱 위험하게 만듭니다.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