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다음 문신을 하기 전에 최고의 문신 잉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원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마침내 첫 번째 문신을 하기로 결정했고, 해당 지역의 아티스트를 조사하고 염두에 두고 있던 모든 스튜디오를 조사하고 확인했기 때문에 정말 기쁩니다. 당신은 심지어 훌륭한 디자인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질문이 있습니다. ⏤ 귀하가 선택한 아티스트가 업계 최고의 문신 잉크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단지 최고만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김포눈썹문신?

문신 잉크의 품질 변화에 대해 듣는 것은 약간 위축되고 문신을 계속 진행하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예술가든 초보적인 도구로 간주될 수 있는 작업을 배우고 천천히 자신의 기술에 더 익숙해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재능에 따라 선택한 도구의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에게 어떤 유형의 바이올린을 연주하는지 물어보세요. 온라인 도매업체에서 구입한 것이 아니라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최고의 타투이스트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누군가가 의자에 앉았을 때 고객이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를 찾습니다.

문신 스튜디오에서 이 주제를 위반하는 것이 조금 이상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귀하는 유료 고객이고 프로세스의 투명성을 원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평생의 바디 아트 작품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에 이물질을 집어넣는 작품을 남기게 될 여행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문신 예술가가 최고의 문신 잉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당신 자신의 몫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업계 선호 사항 및 표준에 대해 알아보기 ⏤ 조사를 통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잉크 브랜드와 성분을 찾아보세요. 어떤 것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는지 알아보고 일반적으로 고품질 잉크에서 발견되는 성분에 대해 조금 알아보세요.

아티스트에게 무엇을 사용하는지, 왜 사용하는지 물어보세요 ⏤ 모든 상인이 자신의 도구를 선택하는 데는 이유가 있고, 타투 아티스트의 여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연구가 성과를 거두는 곳입니다. 좋은 점은 대부분의 아티스트가 Talking Shop을 좋아한다는 것인데, 이를 통해 그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실제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잉크 순위에 대한 업계 정보 읽기 ⏤ 업계에 관한 잡지 등 문신에 관해 출판된 자료를 확인하세요. 찾을 수 있는 가장 최신의 접근 가능한 정보를 볼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FDA가 규제에 더 많이 참여하기 시작하면서 문신 잉크 및 건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문신 잉크는 ‘최고’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먼저 정의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가 사용할 잉크 유형은 문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 모든 과정을 거치는 것이 힘들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최고의 타투 아티스트들은 항상 진심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과 자신의 지식을 기꺼이 공유합니다. 특정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으면 다른 아티스트를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