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Max

그림 같은 아름다움과 시원한 공기 속에서 정신을 되살리세요

주말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를 찾으세요. Dhanaulti 및 Kanatal 캠프와 같이 지하철에서 완벽한 휴가 옵션을 제공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Dhanaulti와 Kanatal은 Mussoorie-Chamba 고속도로 사이에 이상적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델리에서 차로 7시간 정도 걸립니다. 수많은 모험 활동을 제공하는 훌륭한 장소이며 언덕에서 숙박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 참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고급 캠프가 있습니다. Dhanaulti에서의 캠핑은 모든 종류의 오염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완벽한 재미와 위안을 약속합니다 포천글램핑.

Dhanaulti의 숙박 시설은 명소 중 하나입니다. 24시간 물이 공급되고 화장실이 딸려 있으며 전기 공급이 가능한 고급 텐트가 있습니다. 장점은 각 Dhanaulti 캠프가 약 14 x 14피트 크기로 조용하고 넓다는 것입니다. 음식에 관해 말하자면, 음식은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방문객들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며 채식이든 비채식이든 최고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캠프 지역의 활동은 매우 활력이 넘치며 암벽 등반, 라펠링, 버마 다리 건너기, 타잔 스윙 등이 포함됩니다. 작은 시간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인근 언덕 지역의 작은 트레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Kanatal 캠프 또는 Dhanaulti 캠프의 저녁에는 모닥불 주변에서 음악, 노래 및 기타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냅니다. 들판의 열린 잔디밭에서는 크리켓이나 축구와 같은 야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가방을 싸서 Dhanaulti 또는 Kanatal의 캠프에 도착하면 아름다운 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Dhanulti는 고전적인 언덕 역인 Mussorie와 가까운 Uttrakhand의 언덕 역입니다. 산림 트레킹부터 야생 동물 학습까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모험 활동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머무르는 동안에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캠프 가이드가 당신을 안내할 것입니다.

여기에 오는 방문객들은 Kempty 폭포, 보트 시설을 제공하는 Mussoorie 호수, Malsi Deer Park, Nag Devta 사원, 인간의 창조를 보여주는 Tehri 댐, Surkanda Devi 사원 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근 명소를 방문하여 기억에 남는 휴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

누구나 Dhanaulti 캠프에 머물면서 스릴 넘치는 활동에 빠져들 수 있는 다양한 목적지 선택이 포함된 흥미진진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그냥 쉬거나 휴식을 취하거나 캠핑, 트레킹, 강 래프팅을 즐기셔도 잊지 못할 휴가가 될 것입니다. 환상적인 휴가 패키지를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Kanatal 캠프가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고의 낭만적인 주말 장소이기도 합니다.

다누알티(Dhanualti)에서 캠핑을 하며 활력을 되찾는 숙박으로 주말을 즐겁게 보내세요. 캠프를 예약하고 파트너나 가족이 최고의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쉽습니다. 여행 시간과 경제성, 방문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세심하게 기획된 주말 템핑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캠핑, 교통, 관광, 음식 및 기타 즐거운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관련 활동이 포함됩니다. Dhanaulti로 상쾌한 주말 휴가를 예약하고 멋지고 멋진 모험과 재미의 순간을 즐겨보세요. 가족, 친구, 기업 그룹 등 누구나 나들이에서 기대할 수 있는 이 곳을 통해 Dhanaulti에서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나들이를 자신에게 선물하고 잊을 수 없는 평화를 보장하는 카나탈 캠프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